꺼라위키에 나유빈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하면 항목은 만들어두는 게 나무위키 쓰는 씹덕들인데 걔들도 작업 안 할정도면 진짜 역대급으로 불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