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지부로도 하루에 50쿼츠or 1채용권 챙기기도 빠듯해짐 롤백도 안해주고 이제와서 의견모은다고 시간 질질 끄는거보니까
월정액 충전하기도 아까워지네 밸런스도 씹창내고 지부도 씹창내고 각성캐는 좆대로 내고 애들 다 뒤졌는데 이제와서 변명하는데
그거도 제대로 못하는거보니까 있는정 없는정 다 떨어짐
이제야 1.0때 접었던 애들이 왜 카사얘기만 나오면 부모죽인 웬수만난거마냥 이를 바득바득 가는지 이해가 가누 ㅋㅋㅋ
5지부로도 하루에 50쿼츠or 1채용권 챙기기도 빠듯해짐 롤백도 안해주고 이제와서 의견모은다고 시간 질질 끄는거보니까
월정액 충전하기도 아까워지네 밸런스도 씹창내고 지부도 씹창내고 각성캐는 좆대로 내고 애들 다 뒤졌는데 이제와서 변명하는데
그거도 제대로 못하는거보니까 있는정 없는정 다 떨어짐
이제야 1.0때 접었던 애들이 왜 카사얘기만 나오면 부모죽인 웬수만난거마냥 이를 바득바득 가는지 이해가 가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