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유빈때문에 구관메카 니가와가 죽은게아니라 hver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7 작성일 2020-11-26 16:26:59 수정일 2020-11-26 16:27:13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181 구관메카 니가와조차 쓸 필요가 없을정도로로자리아 원툴이 되어버린거 맞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익명_mgMG4 2020-11-26 16:28:30 원래 레지나같은애들이 진짜 말도안되게 잘버텼는데 지금 로자 특수기맞으면 레지나 피 절반넘게 날아감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26 16:28:50 솔직히 나유빈만 있으면 (였던 것)으로 만들 수 있는데 로자리아 레지나가 앰뒤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리카락 ㅈㄴ빠지네 [7] 좆 2020.11.26 95 1 불 다 꺼짐? [3] ㅇㅇ 2020.11.26 89 0 계념글에나온 족발집 어디임? [4] kimsty 2020.11.26 120 0 그래도 가슴을 보니 안정되네 [2] 겟타 2020.11.26 101 0 님들근데 그 광고? 거기링크 타고 와본적있는데 [5] ffff 2020.11.26 95 0 존나 놀랍게도 금태한테 지금이 기회라니 [1] hver 2020.11.26 81 0 블프 750주화로 300만 크레딧 사는거 미친짓이지? [4] ㅇㅇ 2020.11.26 121 0 박상연!!!!!!!!!!!! [1] 수램 2020.11.26 74 0 무슨 시발 족발때문에 유입되노 Ludovicus 2020.11.26 64 0 디펜더 기본기 [1] 푸우 2020.11.26 65 0 세상이 무너져도 건제할거 같았던년 [4] 헥토르 2020.11.26 112 0 지금 리세 최적기긴 하네 [4] 망겜만함 2020.11.26 202 0 족룡인들 유입되는 거 보면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54 2 크레딧 어디가 잘벌림? [2] 팥피 2020.11.26 78 0 구인/구직 아조씨랑 비밀친구할래..? [11] ㅇㅇ 2020.11.26 141 0 아 스토리 연속해서 나오네 [1] ㅇㅇ (116.120) 2020.11.26 76 0 건 한정으로 디펜한테 받피감 기본으로 줘라 [1] 졸린곰 2020.11.26 60 0 창작 늦었는데 봐줍니까? [34] 그런거모름 2020.11.26 1523 57 구인/구직 곧 9렙되는 Prydwen에서 2명 모집 [4] Luneclad 2020.11.26 117 0 아 드디어 그 부분 봤다 ㅋㅋ [5] ㅇㅇ (116.120) 2020.11.26 167 3 모두들의 성원에 힘입어 튜토리얼까지 찍먹한 후기 [34]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2055 51 근데 각유나 주가는 진짜 신기하다 ㅇㅇ (218.232) 2020.11.26 106 0 자 자러 드가자~ [1] 앙팡 2020.11.26 82 0 나유빈때문에 구관메카 니가와가 죽은게아니라 [2] hver 2020.11.26 127 1 오랜만에 놀러 왓는데 [10] 하우 2020.11.26 227 1 뉴비인데 추천인 기능은 어따 쓰는거노 [12] lIlllIIIllII 2020.11.26 158 0 나유빈 은근 잘버티던데 익명_mgMG4 2020.11.26 65 0 ✋질문 담 쓰알함선 뭐감??? [8] 왕죽 2020.11.26 152 0 패치 체감 개좆같네 ㅋㅋㅋ ㅇㅇ (203.170) 2020.11.26 77 4 근데 ㄹㅇ 로자애미뒤졋다 [2] ㅇㅇ 2020.11.26 153 0 건틀렛 9999 [13] 소라니 2020.11.26 184 5 근데 나유빈리더덱 만났는데 [2] lllBoomerlll 2020.11.26 151 0 ✋질문 카운터사이드 블루스택 왤캐 튕기냐 [2] ㅇㅇ (61.84) 2020.11.26 100 0 너희들이 크게 착각하고 있는 유저수 [5] 바질비누 2020.11.26 176 0 아니 니가와 뭔데 [1] 페이문 2020.11.26 67 0 디펜더가 무상성이어야하는거 아님?? [1] 유미 2020.11.26 74 0 각성은 로테로만 뽑음? [3] ㅇㅇ (218.154) 2020.11.26 68 0 불족발 유입 은근많은거 같음 [1] 사라진다 2020.11.26 111 0 시발 추룡인 할룡인은 그렇다쳐도 [2] 익명_mgMG4 2020.11.26 116 0 너네 누구때문에 남았냐 하나씩 불러보자 [17] ㅇㅇ 2020.11.26 164 0 님들 다음신캐 언제나옴? [4] 쏘닝 2020.11.26 63 0 소신발언) 나육빈 멋있음 테르미도르 2020.11.26 58 0 적어도 오늘은 니가와 싹 박멸되서 [4] 완전루시퍼 2020.11.26 132 0 격전지원에서도 각유나가 날뛸것같음 ㅇㅇ 2020.11.26 57 0 꼴리면 자러감 [2] ebaron 2020.11.26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6: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