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한 게임과 카사와의 비교
일러 : 칸코레보다 훨씬 좋은것 같다 시바후 머만닌자 드셔보쉴?
그래픽 : 매우 좋다 인겜도 부드럽고 live 2d도 좋고, 와 무슨 live 2d가 처음부터 적용임?
UI : 난잡하긴 한데 다른 코레류 게임과 비슷한 느낌도 있어서 적응은 쉬울 듯
과금관련 : 저는 천장이 없는 페그오에서 왔습니다
카사 의외로 갓겜일수도? 조금 더 찍먹해봐야겠다


지금까지 한 게임과 카사와의 비교
일러 : 칸코레보다 훨씬 좋은것 같다 시바후 머만닌자 드셔보쉴?
그래픽 : 매우 좋다 인겜도 부드럽고 live 2d도 좋고, 와 무슨 live 2d가 처음부터 적용임?
UI : 난잡하긴 한데 다른 코레류 게임과 비슷한 느낌도 있어서 적응은 쉬울 듯
과금관련 : 저는 천장이 없는 페그오에서 왔습니다
카사 의외로 갓겜일수도? 조금 더 찍먹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