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게 확정으로 잘버티는게 아니고


회피가 워낙높다보니까 한번씩 회피때문에 생각보다 안뒤지고 기적같이 버텨서 꾸역꾸역 살아남는데 존나 무섭더라


아까 한번 만났는데 야누스 특수기(회피) 로자 특수기(회피)하고 꾸역꾸역 밀고들어올때 감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