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게 확정으로 잘버티는게 아니고
회피가 워낙높다보니까 한번씩 회피때문에 생각보다 안뒤지고 기적같이 버텨서 꾸역꾸역 살아남는데 존나 무섭더라
아까 한번 만났는데 야누스 특수기(회피) 로자 특수기(회피)하고 꾸역꾸역 밀고들어올때 감탄함
근데 이게 확정으로 잘버티는게 아니고
회피가 워낙높다보니까 한번씩 회피때문에 생각보다 안뒤지고 기적같이 버텨서 꾸역꾸역 살아남는데 존나 무섭더라
아까 한번 만났는데 야누스 특수기(회피) 로자 특수기(회피)하고 꾸역꾸역 밀고들어올때 감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