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야누스 미친년 너프해 ㅇㅇ (175.12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4 작성일 2020-11-26 16:20:13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067 각유빈 명치에 특수기 꽂더니 크리터지고 9700달면서 끔살당함 병신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앙팡 2020-11-26 16:20:40 훠훠훠 기계가 미래다 펼쳐보기▼ TLCrow 2020-11-26 16:20:45 으딜 디펜더따위가 펼쳐보기▼ 푸우 2020-11-26 16:21:11 *수정됨 그건 니가 디펜더를쓰는 죄를 지었기때문 펼쳐보기▼ 푸우 2020-11-26 16:21:32 아이세스 2020-11-26 16:22:40 이게임에서 디펜더는 그냥 죄임 디펜더로 태어난죄 펼쳐보기▼ 아이세스 2020-11-26 16:22:51 하다못해 서폿이였으면 한방은아닐듯 ㅋㅋㅋ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1-26 16:22:58 감히 디펜더따위가 야누스님의 특수기를 받아낼 생각을하다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9999 [13] 소라니 2020.11.26 183 5 근데 나유빈리더덱 만났는데 [2] lllBoomerlll 2020.11.26 150 0 ✋질문 카운터사이드 블루스택 왤캐 튕기냐 [2] ㅇㅇ (61.84) 2020.11.26 100 0 너희들이 크게 착각하고 있는 유저수 [5] 바질비누 2020.11.26 175 0 아니 니가와 뭔데 [1] 페이문 2020.11.26 66 0 디펜더가 무상성이어야하는거 아님?? [1] 유미 2020.11.26 73 0 각성은 로테로만 뽑음? [3] ㅇㅇ (218.154) 2020.11.26 67 0 불족발 유입 은근많은거 같음 [1] 사라진다 2020.11.26 110 0 시발 추룡인 할룡인은 그렇다쳐도 [2] 익명_mgMG4 2020.11.26 115 0 너네 누구때문에 남았냐 하나씩 불러보자 [17] ㅇㅇ 2020.11.26 163 0 님들 다음신캐 언제나옴? [4] 쏘닝 2020.11.26 62 0 소신발언) 나육빈 멋있음 테르미도르 2020.11.26 57 0 적어도 오늘은 니가와 싹 박멸되서 [4] 완전루시퍼 2020.11.26 132 0 격전지원에서도 각유나가 날뛸것같음 ㅇㅇ 2020.11.26 56 0 꼴리면 자러감 [2] ebaron 2020.11.26 99 0 내가 카사를 못 접는 이유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65 0 아니 족룡인이 진짜 들어오네 [8] lllBoomerlll 2020.11.26 197 0 그거 암? [4] 졸린곰 2020.11.26 73 0 CCC 많이 아프네 [2] 박상연 2020.11.26 94 1 내가 카사 못접는 이유... [3] FEKE 2020.11.26 111 0 건은 대충하고 최애캐 키우는게 맞는거같애 [2] 수램 2020.11.26 120 2 나유빈 니가와 담당일진 수준이 아닌데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21 1 찍먹뉴비 시작함 [12] 브네 2020.11.26 191 5 건틀렛 야누스 미친년 너프해 [7] ㅇㅇ (175.120) 2020.11.26 164 0 구관총 특) [2] ㅇㅇ (1.237) 2020.11.26 57 0 광고 무말랭이뭐임 아몬드초코 2020.11.26 47 0 1주년기념 각성캐 존버간다 ㅋㅋ ㅇㅇ 2020.11.26 102 0 육성 개선 전까지 카사 채널 안올께 [2] 릭아저씨 2020.11.26 107 3 헤라 너무 많아 그만 올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85 0 와 이걸 카일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0.11.26 94 0 그나마 로자잡는대 어썰트가 희망임 [6] 사라진다 2020.11.26 125 0 구인/구직 후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3] 아침은라떼 2020.11.26 379 1 니가와 아직도 쓰네 페이문 2020.11.26 53 0 각유빈 날개 이펙트가 아쉽다 atti 2020.11.26 37 0 ssr사원 영입권은 어캐됬냐 [4] 왕죽 2020.11.26 124 0 ✋질문 복귀뉴비 질문 [8] ㅇㅇ (59.15) 2020.11.26 85 0 창작 아이리님이 귀여운 만와 [38] 볼따구 2020.11.26 4929 98 아 각유빈 천장 쳐야하나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9 0 딴 갤에서 왔는데 니네 존나 웃기네 [4] goens 2020.11.26 160 0 궁쓰는중에무적아니였냐 [6] 아이세스 2020.11.26 104 0 각서윤이나 쥬지윤 각성 나오면 바로 지름 ㅇㅇ 2020.11.26 44 0 혹시 뭐때문에 이렇게 불타는지 설명 가능?? [8] 와와와와왕 2020.11.26 172 -4 그냥 건이 이상해짐 ZRNnE 2020.11.26 72 0 한 1주일전 글들 보면 웃김 [1] hver 2020.11.26 65 0 ㄹㅇ 카사하는 이유가 바뀐느낌 수램 2020.11.26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