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냐 지금 좀 혼동옴
지인은 갓겜됐다고 화환보내고 유저들 서로 경축하며 불족발 뜯는데 그러다가 MBC에서 그거 신난거 보고 인터뷰 따고 그랬다매

그럼 축제인데 왜 광고는 망했다고 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