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도 비틱이란걸 한번.. 해봐도 됩니까? 잉딩 추천 2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68 작성일 2020-11-26 16:43:44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459 추천! 25 ( 3)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딸쟁이 2020-11-26 16:43:55 라킁 2020-11-26 16:43:56 오새린 2020-11-26 16:44:13 쿠키 2020-11-26 16:44:14 ㅇㅇ 2020-11-26 16:45:03 아스피아 2020-11-26 16:46:47 푸링푸링 2020-11-26 17:05: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각유빈 스탠딩도 좀 이상한데 목소리도 별로야 [1] 람네 2020.11.26 70 0 나유빈은 솔직히 모션이나 아트 좀 고쳐줬으면 좋겠어 [3] SY315 2020.11.26 81 0 각유빈은 많이 아쉬움 사라진다 2020.11.26 40 0 각유빈 좀만 간지났으면 뽑았을듯 [1] 팔도 2020.11.26 72 0 근데 각시윤 나올라면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4 0 건틀렛 구관총 딜 존나 세긴하네 ㅋㅋ ㄹㅇ 힘을숨김 2020.11.26 120 0 이거 별작생각하면 벌써 정신나갈거같음 [4] 멜 2020.11.26 99 0 새롬이 볼때마다 갤시절 아재 생각남 [2] 오새린 2020.11.26 92 0 베로니카 빨리 보고싶다 [4] 람네 2020.11.26 121 0 쿼츠 뭐로구하지 [4] 멜 2020.11.26 100 0 과금하니까 웃긴거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17 0 천장 안 치게 내가 빌어줄게 기도 2020.11.26 86 2 10개 채웠다 [5] Koreanbural 2020.11.26 94 0 건쉽 존나 웃기네 [6] lllBoomerlll 2020.11.26 130 0 니들 뭔데 베라에 글 존나많음? [10] ㅇㅇ (220.76) 2020.11.26 170 3 솔직히 간지나지 않냐 [2] 테르미도르 2020.11.26 73 0 각유빈 pve에서 못써먹을 정도는 아니네 [4] ZRNnE 2020.11.26 113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7] ㅇㅇ (59.15) 2020.11.26 163 0 ㅋㅋ 유저수 비틱 당함 [6] DButton 2020.11.26 227 0 이겜 무과금으로 캐릭하난 건져올릴수 있음? [34] ㅇㅇ (203.152) 2020.11.26 215 0 존나 이런분위기로 있다가 메이드뜨면 [3] hver 2020.11.26 109 0 ✋질문 지금 방패병이 탱서고있는데요 [7] 알레아 2020.11.26 114 0 난 나유빈 일러 이게 더 좋더라 [4] ㄱㄴㅇㄹㅁ 2020.11.26 215 0 저도 비틱이란걸 한번.. 해봐도 됩니까? [7] 잉딩 2020.11.26 1268 25 각유빈 볼때마다 꼴받음 헥토르 2020.11.26 87 0 카붕이들 암걸리게 하기 [4] 오새린 2020.11.26 91 -1 건틀렛 건쉽이 쓰러지지않아 [2] 아스피아 2020.11.26 109 0 천안문이 무슨 소리인지 했네ㅋㅋ [4] DButton 2020.11.26 160 1 벌레한테 ㅈ침반 스는 게이가 있누??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05 0 나도 스충근근 [2] 멜 2020.11.26 95 0 이말을 내가 오해했었나보다 테르미도르 2020.11.26 98 3 니들 유빈이한테 ㅈ침반 선거야? [4] 기도 2020.11.26 130 0 야 아카라이브 말없이 접으면안되냐? 하나물어봅시다 [6]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598 0 취재온거는 ㄹㅇ 웃기긴하네 사라진다 2020.11.26 64 0 본인 애정캐임 [3] 딸쟁이 2020.11.26 111 1 근데 얘네 1주년은 더 자신만만하게 준비중이라고 말하던데 ㅇㅇ 2020.11.26 84 0 각유빈 단차 비틱했다 [9] 쿠키 2020.11.26 1231 33 사실 저 mbc방송 pd가 카사유저 아닐까 망겜만함 2020.11.26 90 0 사실 전 코이카즈 유입입니다 [1]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09 1 솔직히 나유빈 취향저격이여서 뽑고싶은데 못뽑으니 너무 빡친다 [8] 색인 2020.11.26 155 0 빡통 아이리님 ㄹㅇ 귀여움 [3] 람네 2020.11.26 151 0 잠깐 눈붙힘 dwsss 2020.11.26 39 0 건틀렛 이 덱에 당하니까 멍해지네ㅋㅋㅋㅋ [10] 아스피아 2020.11.26 187 0 불족발 촬영 언제 tv에 나오냐면 DButton 2020.11.26 165 5 갤 놀러왔는데 [8] ㅇㅇ (14.40) 2020.11.26 17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6: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