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쉽 존나 웃기네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1-26 16:46:28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501 공피감좀 달아주니까 로자리아 특수기 두방맞아도 반피 좀 넘게 남음ㅋㅋㅋㅋㅋ이게 뭐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Button 2020-11-26 16:46:46 나육빈은 어떰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26 16:47:21 솔직히 건쉽입장에선 그냥 소총병한테 지속적으로 맞는 느낌의 도트딜이라 빨리 제거하면 크게 뭐 없더라 펼쳐보기▼ hver 2020-11-26 16:49:25 각수연한테 처맞고도 버티는놈이 건쉽인데ㅋㅋㅋㅋ 펼쳐보기▼ leakas 2020-11-26 16:50:36 보통 템을 지피 몰빵줘서 그런거도 있는듯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26 16:50:50 요즘은 오히려 공피감 달아주면 좋더라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26 16:51:02 ㄹㅇ 지피만 많이맞춰주니 건쉽이 안죽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애미뒤진 건틀렛 매칭 시발ㅋㅋㅋ [1] ㅇㅇ 2020.11.26 149 2 기밀 케이스 [4] ㅇㅇ (125.138) 2020.11.26 92 0 얘들아 게임이 나 싫대 [3] ㅇㅇ (220.76) 2020.11.26 115 0 족룡인 의외로 있네 [1] 팔도 2020.11.26 107 0 각유빈 딴건 다괜찮은데 ZRNnE 2020.11.26 52 0 나유빈 sd나 일러스트 중에 하나는 고쳐줄거 같음 [3] DButton 2020.11.26 347 0 유나랑 나육빈 연속으로 각성 얻어맞으니 이젠 [2] 테르미도르 2020.11.26 80 1 오늘 카바 하면서 접은 애들 총 몇명이냐 [4] 뿌록 (210.222) 2020.11.26 136 0 각성 4천장에도 탈출 안하는 이유 [12] J백수 2020.11.26 242 2 그래서 나유빈 어떰? [4] 수램 2020.11.26 156 0 ㄹㅇ 각유빈 스탠딩도 좀 이상한데 목소리도 별로야 [1] 람네 2020.11.26 71 0 나유빈은 솔직히 모션이나 아트 좀 고쳐줬으면 좋겠어 [3] SY315 2020.11.26 81 0 각유빈은 많이 아쉬움 사라진다 2020.11.26 40 0 각유빈 좀만 간지났으면 뽑았을듯 [1] 팔도 2020.11.26 73 0 근데 각시윤 나올라면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4 0 건틀렛 구관총 딜 존나 세긴하네 ㅋㅋ ㄹㅇ 힘을숨김 2020.11.26 120 0 이거 별작생각하면 벌써 정신나갈거같음 [4] 멜 2020.11.26 100 0 새롬이 볼때마다 갤시절 아재 생각남 [2] 오새린 2020.11.26 92 0 베로니카 빨리 보고싶다 [4] 람네 2020.11.26 122 0 쿼츠 뭐로구하지 [4] 멜 2020.11.26 100 0 과금하니까 웃긴거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17 0 천장 안 치게 내가 빌어줄게 기도 2020.11.26 86 2 10개 채웠다 [5] Koreanbural 2020.11.26 94 0 건쉽 존나 웃기네 [6] lllBoomerlll 2020.11.26 130 0 니들 뭔데 베라에 글 존나많음? [10] ㅇㅇ (220.76) 2020.11.26 171 3 솔직히 간지나지 않냐 [2] 테르미도르 2020.11.26 74 0 각유빈 pve에서 못써먹을 정도는 아니네 [4] ZRNnE 2020.11.26 114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7] ㅇㅇ (59.15) 2020.11.26 164 0 ㅋㅋ 유저수 비틱 당함 [6] DButton 2020.11.26 227 0 이겜 무과금으로 캐릭하난 건져올릴수 있음? [34] ㅇㅇ (203.152) 2020.11.26 216 0 존나 이런분위기로 있다가 메이드뜨면 [3] hver 2020.11.26 110 0 ✋질문 지금 방패병이 탱서고있는데요 [7] 알레아 2020.11.26 115 0 난 나유빈 일러 이게 더 좋더라 [4] ㄱㄴㅇㄹㅁ 2020.11.26 216 0 저도 비틱이란걸 한번.. 해봐도 됩니까? [7] 잉딩 2020.11.26 1269 25 각유빈 볼때마다 꼴받음 헥토르 2020.11.26 88 0 카붕이들 암걸리게 하기 [4] 오새린 2020.11.26 91 -1 건틀렛 건쉽이 쓰러지지않아 [2] 아스피아 2020.11.26 110 0 천안문이 무슨 소리인지 했네ㅋㅋ [4] DButton 2020.11.26 160 1 벌레한테 ㅈ침반 스는 게이가 있누??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06 0 나도 스충근근 [2] 멜 2020.11.26 96 0 이말을 내가 오해했었나보다 테르미도르 2020.11.26 99 3 니들 유빈이한테 ㅈ침반 선거야? [4] 기도 2020.11.26 131 0 야 아카라이브 말없이 접으면안되냐? 하나물어봅시다 [6]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598 0 취재온거는 ㄹㅇ 웃기긴하네 사라진다 2020.11.26 64 0 본인 애정캐임 [3] 딸쟁이 2020.11.26 11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