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각성캐인데 존나 심심하게 생겼잖아요
명색이 떡밥 가득한 적팀 수장에 날개 뙇 펼치고 있는데 이걸 그냥 좆밥새끼처럼 걸어가는것도 그렇고 공격할 때도 그렇고 존나 심심해 6코 각성 아니라 3코짜리 쓰는 느낌임;;
솔직히 이새끼 남캐지만 나오면 개멋있겠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이게 뭐야 제일 좆같애 이게
아니 각성캐인데 존나 심심하게 생겼잖아요
명색이 떡밥 가득한 적팀 수장에 날개 뙇 펼치고 있는데 이걸 그냥 좆밥새끼처럼 걸어가는것도 그렇고 공격할 때도 그렇고 존나 심심해 6코 각성 아니라 3코짜리 쓰는 느낌임;;
솔직히 이새끼 남캐지만 나오면 개멋있겠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이게 뭐야 제일 좆같애 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