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일윙 스킨 입혀준 사람들 있음? ㅇㅇ (221.1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5 작성일 2020-11-26 16:55:21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644 기본 일러 묘하게 별론데 투자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오새린 2020-11-26 16:56:01 근데 인겜은 기본이 나음 펼쳐보기▼ 소라니 2020-11-26 16:56:05 하고싶으면ㄱ 펼쳐보기▼ 오새린 2020-11-26 16:56:13 아 카일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6:56:25 웡인데요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16:56:47 카일 ㅇㅜㅓㅇ입니다만?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6:58:09 난 한정판일줄알고 질럿지....이럴줄알았음 안질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7번 미션 때는 0딜 넣고 나오기 운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DButton 2020.11.26 54 0 느네 불족으로 노는거 보고 감명깊게받아서 만듬 [6] goens 2020.11.26 131 0 이새끼들이 유저 의견 들어줄까? [3] ㅇㅇ 2020.11.26 76 0 너네 원스 블프쿠폰 뿌리는거 알아? [8] ㅇㅇ 2020.11.26 193 0 지상유닛만 때린다고 가정하면 지피 vs 치피면 지피가 낫지? [15]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11 0 하면 할 수록 게임은 참 잘만든거 같아 [1] 평생흑우 2020.11.26 85 0 로자눈나 넘꼴려 [2] 수램 2020.11.26 118 0 각유빈 일러 간지는 인정 [3]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20 0 불족념글 다시보는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 망겜만함 2020.11.26 131 0 아니 이병신들은 왜 저걸 마지막에 넣어? [6] 사라진다 2020.11.26 163 0 으 고민이다 [17] sizeaton 2020.11.26 170 0 난 계정도 못팔아 [2] 테르미도르 2020.11.26 121 0 3일전이였어도 기분 좋았을텐데 [5]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12 0 얘넨근데욀케 일방통행인지 모르겠ㅇㅓ [2] 에프 2020.11.26 88 1 그래서 뭐 결론 어케 난거임? 개선해준데? [3] ㅇㅇ 2020.11.26 134 0 아글고 보니 나 궁금한게 [9]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08 0 내가 손만대면 캐릭이 망하는 그런게잇나봐 [4] 수램 2020.11.26 160 0 나유빈 pve 성능은어떰? [3] 참새 2020.11.26 137 0 ✋질문 이거 재화 어따 박으면 됨?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05 0 주문하신 11만 첫주화 [1] 유미 2020.11.26 115 0 이제 건틀렛은 진짜 못해먹겠네 ㅇㅇ (121.6) 2020.11.26 56 0 왤캐 이터 빼기가 싫지 [2] 일반초보 2020.11.26 91 1 ✋질문 나 다이브 45층 어캐깨냐 [11] 왕죽 2020.11.26 154 0 카일윙 스킨 입혀준 사람들 있음? [6] ㅇㅇ (221.155) 2020.11.26 105 0 난 나육빈 보이스 맘에 드는데 [1] 테르미도르 2020.11.26 58 0 11만 첫 주화 퍄키지 구성 아는 사람? [6] ㅇㅇ (220.77) 2020.11.26 93 0 늘 한결같은 새끼 사라진다 2020.11.26 88 0 스커들 대공이 너무 부실하네 [2] 오새린 2020.11.26 152 0 개선안 내논거 보고 자기식으로 패치할건데 머 ㅋㅋ ㅇㅇㅇㅇㄱㅇ 2020.11.26 48 0 파딱 어느새 엄청 늘어났네 람네 2020.11.26 58 0 건에서 장비 제대로 맞춰준 애들 몇이나 씀? [3] Koreanbural 2020.11.26 88 0 건틀렛 애미뒤진 건틀렛 매칭 시발ㅋㅋㅋ [1] ㅇㅇ 2020.11.26 150 2 기밀 케이스 [4] ㅇㅇ (125.138) 2020.11.26 93 0 얘들아 게임이 나 싫대 [3] ㅇㅇ (220.76) 2020.11.26 116 0 족룡인 의외로 있네 [1] 팔도 2020.11.26 107 0 각유빈 딴건 다괜찮은데 ZRNnE 2020.11.26 52 0 나유빈 sd나 일러스트 중에 하나는 고쳐줄거 같음 [3] DButton 2020.11.26 347 0 유나랑 나육빈 연속으로 각성 얻어맞으니 이젠 [2] 테르미도르 2020.11.26 80 1 오늘 카바 하면서 접은 애들 총 몇명이냐 [4] 뿌록 (210.222) 2020.11.26 136 0 각성 4천장에도 탈출 안하는 이유 [12] J백수 2020.11.26 242 2 그래서 나유빈 어떰? [4] 수램 2020.11.26 156 0 ㄹㅇ 각유빈 스탠딩도 좀 이상한데 목소리도 별로야 [1] 람네 2020.11.26 71 0 나유빈은 솔직히 모션이나 아트 좀 고쳐줬으면 좋겠어 [3] SY315 2020.11.26 82 0 각유빈은 많이 아쉬움 사라진다 2020.11.26 41 0 각유빈 좀만 간지났으면 뽑았을듯 [1] 팔도 2020.11.26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