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뽑아놓긴했는데


건은 오토만돌려서 골드5고


이번달 초에시작한거라 아직 전당 1도못깨고 다이브도 43층까지만깨거든


나유빈 pve에선 못쓸까? 탱역할로 걍 이지수키워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