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로자 예뻐서 선택권으로 먹고 첫종신 첫스킨까지 달아줬는데 야누스 류드에 한달도 못가고 죽어버리고

건쉽 키우고 마리아 튜닝하고 이디스 110찍으니까 각유빈이 녹여죽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