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상유닛만 때린다고 가정하면 지피 vs 치피면 지피가 낫지? 군침도는군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26 17:03:06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906 리벳 전천후긴 한데 지상용으로 쓸거같아서리벳 스충 마찌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7:03:36 스충보다 그냥 공속이 낫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7:03:57 아닌가 리벳은 스충이 낫나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7:04:03 그래? 누가 리벳 스충이래썼는뎁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7:04:15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7:04:25 ㅡㅡ 펼쳐보기▼ 람네 2020-11-26 17:03:40 지피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7:04:11 오케이 오케이 펼쳐보기▼ TWA 2020-11-26 17:03:46 ㅇㅇㅇ 펼쳐보기▼ ㅇㅇ (115.143) 2020-11-26 17:04:13 삭제 수정 치피는 원래효율나오는애들 별로없을걸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7:04:43 그래? 초전도 장비 선호하는 이유가 치피 고정이라서 그렇다던뎁 별로임? 펼쳐보기▼ 냥냥핵펀치 2020-11-26 17:04:44 리벳 전당템이 더 좋음. 특수기 하나만 바라보고 스충 다는 건 비효율적임.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7:05:02 전당 머? 공격 스충? 펼쳐보기▼ 냥냥핵펀치 2020-11-26 17:06:41 리벳이 특수기가 좋긴한데 너무 과대평기 되어 있음. 야누스나 로자처럼 딜뻥이 심한 것도 아니고 고작 계수가 살짝 높고 맵 끝까지 날아가는 거 말고는 메리트가 없음. 스충은 없는거 치셈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7:07:10 스충 별로야? 스충끼래서 스충 남겨놨는데 솔져 스충은 다 갈아버릴까? 펼쳐보기▼ 냥냥핵펀치 2020-11-26 17:09:27 솔저 스충은 존 메이슨처럼 특수기가 존재의의 그 자체인 솔저한테 주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지부 이렇게 나올때마다 짜증나네 [2] ㄱㄴㅇㄹㅁ 2020.11.26 112 0 불족발거리지마 [6] 에프 2020.11.26 137 0 이터 존나 빨리뺴는 방법없음? [4] 치즈스틱 2020.11.26 83 0 디펜더 상향해달라하면 각유빈만 상향하고 퉁칠꺼같음 [2] ㅇㅇ 2020.11.26 79 0 야식 마렵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48 0 역시 10연으로 바라는건 양심이 없지 [1]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5 0 저녁 가뜩이나 일찍먹어서 배고픈데 챈질할때마다 족발보이네 [2] 에랭이 2020.11.26 41 0 자다 일낫는데 [5] ㅇㅇ (115.143) 2020.11.26 83 0 월정액도 좀 고민해봐야할거같음 [8] 수램 2020.11.26 145 0 로자리아는 ㄹㅇ 각성유닛이네 [2] ㅇㅇ 2020.11.26 109 0 수영복 스킨은 언제쯤 복각해줄까 [3] ㅇㅇ (112.164) 2020.11.26 88 0 불족발 땡긴다 [1] 람네 2020.11.26 65 0 강소영 스킨 삼 [3] 구르메아줌마 2020.11.26 119 0 구글연동은 풀수있음? [8] 에프 2020.11.26 125 0 리세 이거 어떰 [2] 각siun 2020.11.26 83 0 날개 이펙트 자체는 멋지지 않냐? [2] 테르미도르 2020.11.26 86 0 이제 사람도없는데 건틀렛포인트 없에고 컨소상점으로 품목 옮기면안됨? 치즈스틱 2020.11.26 46 0 난 넥슨연동인데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0 0 그러고보니 이겜도 참 웃기다 [5] 아루엘 2020.11.26 163 4 레이드 7번 미션 때는 0딜 넣고 나오기 운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DButton 2020.11.26 54 0 느네 불족으로 노는거 보고 감명깊게받아서 만듬 [6] goens 2020.11.26 131 0 이새끼들이 유저 의견 들어줄까? [3] ㅇㅇ 2020.11.26 76 0 너네 원스 블프쿠폰 뿌리는거 알아? [8] ㅇㅇ 2020.11.26 193 0 지상유닛만 때린다고 가정하면 지피 vs 치피면 지피가 낫지? [15]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11 0 하면 할 수록 게임은 참 잘만든거 같아 [1] 평생흑우 2020.11.26 85 0 로자눈나 넘꼴려 [2] 수램 2020.11.26 118 0 각유빈 일러 간지는 인정 [3]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20 0 불족념글 다시보는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 망겜만함 2020.11.26 131 0 아니 이병신들은 왜 저걸 마지막에 넣어? [6] 사라진다 2020.11.26 163 0 으 고민이다 [17] sizeaton 2020.11.26 170 0 난 계정도 못팔아 [2] 테르미도르 2020.11.26 121 0 3일전이였어도 기분 좋았을텐데 [5]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12 0 얘넨근데욀케 일방통행인지 모르겠ㅇㅓ [2] 에프 2020.11.26 88 1 그래서 뭐 결론 어케 난거임? 개선해준데? [3] ㅇㅇ 2020.11.26 134 0 아글고 보니 나 궁금한게 [9]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08 0 내가 손만대면 캐릭이 망하는 그런게잇나봐 [4] 수램 2020.11.26 160 0 나유빈 pve 성능은어떰? [3] 참새 2020.11.26 137 0 ✋질문 이거 재화 어따 박으면 됨?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05 0 주문하신 11만 첫주화 [1] 유미 2020.11.26 115 0 이제 건틀렛은 진짜 못해먹겠네 ㅇㅇ (121.6) 2020.11.26 56 0 왤캐 이터 빼기가 싫지 [2] 일반초보 2020.11.26 91 1 ✋질문 나 다이브 45층 어캐깨냐 [11] 왕죽 2020.11.26 154 0 카일윙 스킨 입혀준 사람들 있음? [6] ㅇㅇ (221.155) 2020.11.26 106 0 난 나육빈 보이스 맘에 드는데 [1] 테르미도르 2020.11.26 58 0 11만 첫 주화 퍄키지 구성 아는 사람? [6] ㅇㅇ (220.77) 2020.11.26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