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정액도 좀 고민해봐야할거같음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5 작성일 2020-11-26 17:06:11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003 4달치 남았는데 그동안 카사가 망할지 어떨지도 모르고 무엇보다 이 씹새끼들한테 내 돈 주기가 싫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기사쿤 2020-11-26 17:06:38 로자리아 캡쳐본 왤케 늙엇노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7:06:59 꼴자리아 펼쳐보기▼ 에프 2020-11-26 17:07:31 쿼츠월정액3일에 주화 28일인가 남았는데 이제 안넣을라고ㅋㅋ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7:08:20 나도 그냥 이미 사둔 월정액으로 쌓이는 주화 모으면서 스킨사고 그러기만 할거같음 돈아까워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7:07:45 나도 무갓금으로 바꾼지 꽤 됐음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7:08:27 졸린곰 2020-11-26 17:10:53 주화 60일 남았는데 스킨 2개는 살테니 돈 더 안쓸듯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7:11:43 나도 걍 모아서 현생에 쓰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수영복 스킬 컷씬 [4] 팔도 2020.11.26 178 2 건 쥬지윤 카운터 내는대 방해함 ㅇㅇ (125.189) 2020.11.26 58 0 근데 이겜 떡밥 풀릴꺼 왠만해서 다풀리면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94 0 이벤트 복각이라도 해 십ㅋ [1] ㅇㅇ (183.102) 2020.11.26 79 0 뭐냐 이거 ㅋㅋ [2] ㅇㅇ (1.227) 2020.11.26 115 2 불족발 념글 ㄹㅇ [16] 하우 2020.11.26 233 0 솔직히 각성여캐중에 꼴리는 애가 없음.. [9] 수램 2020.11.26 220 0 525보다 어려움 4-23 이런게 더 많이줌? [4] 군침도는군밤 2020.11.26 72 0 씨발 자다가 배아파서 화장실에 앉아있다 [2] ㅇㅇ 2020.11.26 86 0 어케 유저들끼리 족발사먹은거보고 유입이 오냐 테르미도르 2020.11.26 74 0 게임하는데 재밌으니까 빡치네 [5] ㅐㄴ 2020.11.26 141 2 근데 진짜 가챠에 캐릭말고 딴거 안섞이는거 너무좋다 [5]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23 0 갸십창 깜짝이야 [2] ㅇㅇ 2020.11.26 77 0 예전에 아이린 떡인지 그린다는 챈럼 있었는데 [2] ㅇㅇ (211.177) 2020.11.26 117 1 부계로 각유나 계 살까 [5] 사라진다 2020.11.26 91 0 진짜 지부 이렇게 나올때마다 짜증나네 [2] ㄱㄴㅇㄹㅁ 2020.11.26 112 0 불족발거리지마 [6] 에프 2020.11.26 138 0 이터 존나 빨리뺴는 방법없음? [4] 치즈스틱 2020.11.26 84 0 디펜더 상향해달라하면 각유빈만 상향하고 퉁칠꺼같음 [2] ㅇㅇ 2020.11.26 80 0 야식 마렵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49 0 역시 10연으로 바라는건 양심이 없지 [1]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5 0 저녁 가뜩이나 일찍먹어서 배고픈데 챈질할때마다 족발보이네 [2] 에랭이 2020.11.26 42 0 자다 일낫는데 [5] ㅇㅇ (115.143) 2020.11.26 83 0 월정액도 좀 고민해봐야할거같음 [8] 수램 2020.11.26 145 0 로자리아는 ㄹㅇ 각성유닛이네 [2] ㅇㅇ 2020.11.26 110 0 수영복 스킨은 언제쯤 복각해줄까 [3] ㅇㅇ (112.164) 2020.11.26 89 0 불족발 땡긴다 [1] 람네 2020.11.26 66 0 강소영 스킨 삼 [3] 구르메아줌마 2020.11.26 120 0 구글연동은 풀수있음? [8] 에프 2020.11.26 126 0 리세 이거 어떰 [2] 각siun 2020.11.26 84 0 날개 이펙트 자체는 멋지지 않냐? [2] 테르미도르 2020.11.26 87 0 이제 사람도없는데 건틀렛포인트 없에고 컨소상점으로 품목 옮기면안됨? 치즈스틱 2020.11.26 46 0 난 넥슨연동인데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1 0 그러고보니 이겜도 참 웃기다 [5] 아루엘 2020.11.26 164 4 레이드 7번 미션 때는 0딜 넣고 나오기 운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DButton 2020.11.26 55 0 느네 불족으로 노는거 보고 감명깊게받아서 만듬 [6] goens 2020.11.26 131 0 이새끼들이 유저 의견 들어줄까? [3] ㅇㅇ 2020.11.26 76 0 너네 원스 블프쿠폰 뿌리는거 알아? [8] ㅇㅇ 2020.11.26 194 0 지상유닛만 때린다고 가정하면 지피 vs 치피면 지피가 낫지? [15] 군침도는군밤 2020.11.26 112 0 하면 할 수록 게임은 참 잘만든거 같아 [1] 평생흑우 2020.11.26 86 0 로자눈나 넘꼴려 [2] 수램 2020.11.26 119 0 각유빈 일러 간지는 인정 [3]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21 0 불족념글 다시보는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 망겜만함 2020.11.26 132 0 아니 이병신들은 왜 저걸 마지막에 넣어? [6] 사라진다 2020.11.26 163 0 으 고민이다 [17] sizeaton 2020.11.26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