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부계로 각유나 계 살까 사라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0 작성일 2020-11-26 17:08:33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053 각유나 존나쓰고싶다 ㄹㅇ 갑자기 왜 각수연으로방향틀어가지고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리타리아 2020-11-26 17:09:16 그럴거면 끝없으니 6각계 사거나 연동된거싫으면 각성많은거 사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1-26 17:09:51 본계 꼬추랑 각유나만 없어서 펼쳐보기▼ 리타리아 2020-11-26 17:10:18 그럼 그돈을 본계에 지르면 되겠네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1-26 17:10:56 각유나 픽업 끝나서 겁나오래 기달려야되자나 그거때문에 펼쳐보기▼ 리타리아 2020-11-26 17:11:28 5각리세가 답이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파판 15 해본 게이 있음? Edge 2020.11.26 122 0 건틀렛 22시부터 비슷한 덱 만나서 지금까지 혈투를 벌임 [3] 유리알유희 2020.11.26 159 4 추가공지나 사과문 뜸? [4] dwsss 2020.11.26 134 0 카바 [8] 딸쟁이 2020.11.26 154 0 각유빈 이펙트좀 멋지게 수정해줘라 [4] 라비홍련쪼아 2020.11.26 95 1 멍멍이 잡는 이벤트가 재밋었는데 그런거 안함? [6] 군침도는군밤 2020.11.26 93 0 배너보고 들어옴 뭔데씨발;; [1] 500원짜리CD 2020.11.26 130 1 첫 쓰알 함선은 뭐가 좋음? [9] ㅇㅇ (114.201) 2020.11.26 99 0 건틀렛 생각보다 챌1 초반구간은 클린한편임 [4] 사라진다 2020.11.26 104 0 로자리아 수영복 스킬 컷씬 [4] 팔도 2020.11.26 178 2 건 쥬지윤 카운터 내는대 방해함 ㅇㅇ (125.189) 2020.11.26 57 0 근데 이겜 떡밥 풀릴꺼 왠만해서 다풀리면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93 0 이벤트 복각이라도 해 십ㅋ [1] ㅇㅇ (183.102) 2020.11.26 78 0 뭐냐 이거 ㅋㅋ [2] ㅇㅇ (1.227) 2020.11.26 115 2 불족발 념글 ㄹㅇ [16] 하우 2020.11.26 233 0 솔직히 각성여캐중에 꼴리는 애가 없음.. [9] 수램 2020.11.26 220 0 525보다 어려움 4-23 이런게 더 많이줌? [4] 군침도는군밤 2020.11.26 72 0 씨발 자다가 배아파서 화장실에 앉아있다 [2] ㅇㅇ 2020.11.26 86 0 어케 유저들끼리 족발사먹은거보고 유입이 오냐 테르미도르 2020.11.26 73 0 게임하는데 재밌으니까 빡치네 [5] ㅐㄴ 2020.11.26 140 2 근데 진짜 가챠에 캐릭말고 딴거 안섞이는거 너무좋다 [5]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22 0 갸십창 깜짝이야 [2] ㅇㅇ 2020.11.26 77 0 예전에 아이린 떡인지 그린다는 챈럼 있었는데 [2] ㅇㅇ (211.177) 2020.11.26 116 1 부계로 각유나 계 살까 [5] 사라진다 2020.11.26 91 0 진짜 지부 이렇게 나올때마다 짜증나네 [2] ㄱㄴㅇㄹㅁ 2020.11.26 112 0 불족발거리지마 [6] 에프 2020.11.26 137 0 이터 존나 빨리뺴는 방법없음? [4] 치즈스틱 2020.11.26 83 0 디펜더 상향해달라하면 각유빈만 상향하고 퉁칠꺼같음 [2] ㅇㅇ 2020.11.26 80 0 야식 마렵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49 0 역시 10연으로 바라는건 양심이 없지 [1]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5 0 저녁 가뜩이나 일찍먹어서 배고픈데 챈질할때마다 족발보이네 [2] 에랭이 2020.11.26 42 0 자다 일낫는데 [5] ㅇㅇ (115.143) 2020.11.26 83 0 월정액도 좀 고민해봐야할거같음 [8] 수램 2020.11.26 145 0 로자리아는 ㄹㅇ 각성유닛이네 [2] ㅇㅇ 2020.11.26 110 0 수영복 스킨은 언제쯤 복각해줄까 [3] ㅇㅇ (112.164) 2020.11.26 89 0 불족발 땡긴다 [1] 람네 2020.11.26 66 0 강소영 스킨 삼 [3] 구르메아줌마 2020.11.26 120 0 구글연동은 풀수있음? [8] 에프 2020.11.26 126 0 리세 이거 어떰 [2] 각siun 2020.11.26 84 0 날개 이펙트 자체는 멋지지 않냐? [2] 테르미도르 2020.11.26 87 0 이제 사람도없는데 건틀렛포인트 없에고 컨소상점으로 품목 옮기면안됨? 치즈스틱 2020.11.26 46 0 난 넥슨연동인데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1 0 그러고보니 이겜도 참 웃기다 [5] 아루엘 2020.11.26 164 4 레이드 7번 미션 때는 0딜 넣고 나오기 운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DButton 2020.11.26 55 0 느네 불족으로 노는거 보고 감명깊게받아서 만듬 [6] goens 2020.11.2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