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파판 15 해본 게이 있음? Edg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2 작성일 2020-11-26 17:17:51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207 챕터3 진행중 사이드 퀘스트 밀다보니 40렙인데그냥 메인 스토리만 쭉 미는게 낫나서브퀘스트 노잼이라 그냥 엔딩까지 달릴까 고민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한거 만들어주던애가 접은게 슬프다 [2] 오새린 2020.11.26 119 1 빵댕이 쓸만해지긴 했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1.26 109 0 마침내! 멜 2020.11.26 38 0 솔직히 다시 깔아서 각유빈 뽑을려 했는데... ㅇㅇ 2020.11.26 50 1 소워는 월마다 개노라도 나오지 [4] 색인 2020.11.26 99 0 고민끝에 전략전 다시 덱 오픈해버림 [1] 이천쌀떡볶이 2020.11.26 38 0 구관검 나왔네 [3] 익명_mgMG4 2020.11.26 88 0 사실 내가 겜기준이 ㅎㅌㅊ 이긴한듯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06 1 카붕이들 지금까지 고마웠다 [4] 몰름보 2020.11.26 123 1 건틀렛 지금 로자 주시윤으로 반격 못 치잖아 [4] ㅇㅇ (220.77) 2020.11.26 132 0 이와중에 유입 되는 놈도 있네.... [3] ㅇㅇ 2020.11.26 106 0 우스갯소리로 가끔 나오던말 있잖아 [2] 수램 2020.11.26 104 0 결국 개선된건 없고 [1] ㅇㅇ (121.171) 2020.11.26 78 1 카바 [4] 엘자o 2020.11.26 94 0 촉매제 나중가면 많이 필요함? [4] ㅇㅇ 2020.11.26 112 0 300일 채용 별로임? [9] ㅇㅇ (112.164) 2020.11.26 112 0 건틀렛 아 븅신 시발 ㅋㅋㅋ [3] 74 2020.11.26 119 2 겜나쁘지 않네 [3]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91 0 로자 카미 1스로 안지워지더라 [1] 수램 2020.11.26 85 0 솔직히 내년 만우절에 불족발을 우편으로 넣어준다고 해도 테르미도르 2020.11.26 50 0 ✋질문 천장까지 10회 남아서 각수연 뽑을라고 했는데 [8] 최둘기 2020.11.26 130 0 진짜 제발 상연이 정신 좀 차리면 좋겠음 [13] DButton 2020.11.26 138 0 융핵 너무 모자라 [1] ㅇO 2020.11.26 65 0 파판 15 해본 게이 있음? Edge 2020.11.26 122 0 건틀렛 22시부터 비슷한 덱 만나서 지금까지 혈투를 벌임 [3] 유리알유희 2020.11.26 159 4 추가공지나 사과문 뜸? [4] dwsss 2020.11.26 135 0 카바 [8] 딸쟁이 2020.11.26 155 0 각유빈 이펙트좀 멋지게 수정해줘라 [4] 라비홍련쪼아 2020.11.26 96 1 멍멍이 잡는 이벤트가 재밋었는데 그런거 안함? [6] 군침도는군밤 2020.11.26 93 0 배너보고 들어옴 뭔데씨발;; [1] 500원짜리CD 2020.11.26 130 1 첫 쓰알 함선은 뭐가 좋음? [9] ㅇㅇ (114.201) 2020.11.26 100 0 건틀렛 생각보다 챌1 초반구간은 클린한편임 [4] 사라진다 2020.11.26 105 0 로자리아 수영복 스킬 컷씬 [4] 팔도 2020.11.26 178 2 건 쥬지윤 카운터 내는대 방해함 ㅇㅇ (125.189) 2020.11.26 58 0 근데 이겜 떡밥 풀릴꺼 왠만해서 다풀리면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94 0 이벤트 복각이라도 해 십ㅋ [1] ㅇㅇ (183.102) 2020.11.26 79 0 뭐냐 이거 ㅋㅋ [2] ㅇㅇ (1.227) 2020.11.26 116 2 불족발 념글 ㄹㅇ [16] 하우 2020.11.26 233 0 솔직히 각성여캐중에 꼴리는 애가 없음.. [9] 수램 2020.11.26 220 0 525보다 어려움 4-23 이런게 더 많이줌? [4] 군침도는군밤 2020.11.26 73 0 씨발 자다가 배아파서 화장실에 앉아있다 [2] ㅇㅇ 2020.11.26 86 0 어케 유저들끼리 족발사먹은거보고 유입이 오냐 테르미도르 2020.11.26 74 0 게임하는데 재밌으니까 빡치네 [5] ㅐㄴ 2020.11.26 141 2 근데 진짜 가챠에 캐릭말고 딴거 안섞이는거 너무좋다 [5]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23 0 갸십창 깜짝이야 [2] ㅇㅇ 2020.11.26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