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하던 겜에서도 약 4개월간 없뎃에 운영은 돈만 밝히고 pd는 삐졌다고 소통 거부한 뒤로 월마다 나오는 개발자노트를 제외하고 아무런 대응도 없어가지고 참다가 결국 꼬접하고 나왔는데

시발 상연pd는 그래도 불탄 당일에라도 추가로 말이라도 해줘서 다행이네

난 저 위에 겜 같은 꼴 더 못보겠어 제발 정신 좀 차려줘 상연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