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스토리도 다 안밀어서 천천히 스토리 미는데 스토리도 재밌고
건도 요새 자주 이기니까 재밌고
메인화면에서 부사장님 찌찌도 만지고
이렇게 게임만 하면 참 재밌는데 ㅅㅂ
그래도 오늘 듣는 척이라도 한다니까 한번만 더 믿어보자

아직 스토리도 다 안밀어서 천천히 스토리 미는데 스토리도 재밌고
건도 요새 자주 이기니까 재밌고
메인화면에서 부사장님 찌찌도 만지고
이렇게 게임만 하면 참 재밌는데 ㅅㅂ
그래도 오늘 듣는 척이라도 한다니까 한번만 더 믿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