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펜더 상향해달라하면 각유빈만 상향하고 퉁칠꺼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2]
딸쟁이
리타리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빈 이펙트좀 멋지게 수정해줘라
[4]
95
1
멍멍이 잡는 이벤트가 재밋었는데 그런거 안함?
[6]
93
0
배너보고 들어옴 뭔데씨발;;
[1]
130
1
첫 쓰알 함선은 뭐가 좋음?
[9]
99
0
건틀렛
생각보다 챌1 초반구간은 클린한편임
[4]
104
0
로자리아 수영복 스킬 컷씬
[4]
178
2
건 쥬지윤 카운터 내는대 방해함
57
0
근데 이겜 떡밥 풀릴꺼 왠만해서 다풀리면
[2]
93
0
이벤트 복각이라도 해 십ㅋ
[1]
78
0
뭐냐 이거 ㅋㅋ
[2]
115
2
불족발 념글 ㄹㅇ
[16]
233
0
솔직히 각성여캐중에 꼴리는 애가 없음..
[9]
220
0
525보다 어려움 4-23 이런게 더 많이줌?
[4]
72
0
씨발 자다가 배아파서 화장실에 앉아있다
[2]
86
0
어케 유저들끼리 족발사먹은거보고 유입이 오냐
73
0
게임하는데 재밌으니까 빡치네
[5]
140
2
근데 진짜 가챠에 캐릭말고 딴거 안섞이는거 너무좋다
[5]
122
0
갸십창 깜짝이야
[2]
77
0
예전에 아이린 떡인지 그린다는 챈럼 있었는데
[2]
116
1
부계로 각유나 계 살까
[5]
90
0
진짜 지부 이렇게 나올때마다 짜증나네
[2]
112
0
불족발거리지마
[6]
137
0
이터 존나 빨리뺴는 방법없음?
[4]
83
0
디펜더 상향해달라하면 각유빈만 상향하고 퉁칠꺼같음
[2]
79
0
야식 마렵네
[1]
49
0
역시 10연으로 바라는건 양심이 없지
[1]
85
0
저녁 가뜩이나 일찍먹어서 배고픈데 챈질할때마다 족발보이네
[2]
42
0
자다 일낫는데
[5]
83
0
월정액도 좀 고민해봐야할거같음
[8]
145
0
로자리아는 ㄹㅇ 각성유닛이네
[2]
110
0
수영복 스킨은 언제쯤 복각해줄까
[3]
89
0
불족발 땡긴다
[1]
66
0
강소영 스킨 삼
[3]
120
0
구글연동은 풀수있음?
[8]
126
0
리세 이거 어떰
[2]
84
0
날개 이펙트 자체는 멋지지 않냐?
[2]
87
0
이제 사람도없는데 건틀렛포인트 없에고 컨소상점으로 품목 옮기면안됨?
46
0
난 넥슨연동인데
61
0
그러고보니 이겜도 참 웃기다
[5]
164
4
레이드 7번 미션 때는 0딜 넣고 나오기 운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55
0
느네 불족으로 노는거 보고 감명깊게받아서 만듬
[6]
131
0
이새끼들이 유저 의견 들어줄까?
[3]
76
0
너네 원스 블프쿠폰 뿌리는거 알아?
[8]
194
0
지상유닛만 때린다고 가정하면 지피 vs 치피면 지피가 낫지?
[15]
112
0
하면 할 수록 게임은 참 잘만든거 같아
[1]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