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 하다 오면 상대적 혜자임.. 카사하기 전에는 컴플까지 5캐릭터 남았었다. 최근캐는 없음 안질러서.


4천장 좆같긴 하지만 페그오는 캐릭 하나에 90~100 쓴 적도 있어서 생각해보면 아찔하다.


헤라에 페그오에서 넘어 온 사람 있길래 생각나서 써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