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무과금으로 캐릭하난 건져올릴수 있음? ㅇㅇ (203.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4 조회수 215 작성일 2020-11-26 16:44:48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474 맛만 보려는데 애정캐 하나는 대리고 하고 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4] 딸쟁이 2020-11-26 16:45:06 ㄱㄴㅇㄹㅁ 2020-11-26 16:45:11 지금 리세굴리면 각성캐라고 비싼캐 들고시작가능함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45:36 삭제 수정 그건 별로 관심없고.. 그.. 로자리아는 ㄱㄴ?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11-26 16:46:30 픽업 없어서 힘듬... 펼쳐보기▼ 에랭이 2020-11-26 16:46:49 이번에 상향해줬으니 곧 픽업해줄듯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48:11 삭제 수정 나올때까지 좀만 버텨본다 펼쳐보기▼ 에랭이 2020-11-26 16:48:38 1주년까지 버텨보라 펼쳐보기▼ 욕망뿐인작품 2020-11-26 16:45:18 애정캐가 누군데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46:14 삭제 수정 로자리아가 맞나? 여왕님 포즈 펼쳐보기▼ 욕망뿐인작품 2020-11-26 16:47:39 지금당장은 픽업아니라 앵간히 재수좋은거아니면 힘들고 로자있는 리세계 찾으면 쉬움 펼쳐보기▼ 오새린 2020-11-26 16:45:25 지금 300기채랑 쿼츠주니깐 하기에는 좋은타이밍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46:33 삭제 수정 ㄱㅅ 펼쳐보기▼ ㅇㅇ (125.138) 2020-11-26 16:45:28 삭제 수정 1200원에 행복하다 펼쳐보기▼ hver 2020-11-26 16:45:30 누구 하나 정확히 노리는건 애매하긴한데 펼쳐보기▼ JK_Soldier 2020-11-26 16:45:32 무과금으로 하고있는데 각성캐빼곤 구하기 쉽드라 펼쳐보기▼ hver 2020-11-26 16:45:40 그래서 그 애정캐가 누군데 펼쳐보기▼ hver 2020-11-26 16:45:53 어뜨케생긴년이야 펼쳐보기▼ 비연 2020-11-26 16:48:10 스킨 빼고 다 얻을 수 있음 다만 시간이 걸릴 뿐.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48:47 삭제 수정 스킨은 반드시 현박이야? 펼쳐보기▼ 비연 2020-11-26 16:49:29 주화 라는 현질 재화가 있는데 주화 스킨이 있고 쿼츠 스킨이 있음. 쿼츠는 게임 내에서 뿌리거나 얻을 수 있는 재화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51:03 삭제 수정 한정스킨은 절대 복각없음? 얜 왜 한정이야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6:52:26 스킨은 한정 없음 로테이션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54:11 삭제 수정 ㅇㅎ 근대 로자리아는 주화네.. 펼쳐보기▼ 비연 2020-11-26 16:52:56 한정 스킨이 보통 이벤트 테마에 맞춰서 나오는데 로테 돌리면서 이벤트도 복각하고 스킨도 복각함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57:51 삭제 팔도 2020-11-26 16:51:09 각성 제외하고 채용권은 ㄹㅇ 잘 퍼줘서 로자리아 같은 일반캐릭은 픽업만 기다리면 ㅆㄱㄴ으로 먹을수있음 펼쳐보기▼ 팔도 2020-11-26 16:51:28 그리고 어제 상향해서 금방 픽업 올 것 같고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52:32 삭제 팔도 2020-11-26 16:54:11 https://arca.live/b/counterside/8299332 스킨 목록. 카사는 라투디가 좋고 인겜 컷씬 일러가 따로 있는것도 있어서 스킨상점 가서 픽업중인거 직접 보는것도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6:57:35 삭제 수정 거 질문 하나 괜찮겠습니까? 로자리아 스킨 복각은 주화로만 판매해? 아님 쿼츠로도 살 수 있어? 펼쳐보기▼ 팔도 2020-11-26 17:03:15 예아 안될거뭐있노? 로자리아는 오직 주화(과금 재화)로만 판매함. 스킨 하나를 쿼츠 or 주화 중에서 입맞에 맞게 골라서 살 수 있는게 아님. 복간한다고 가격이 변동 되는것도 아니고. 걍 a스킨은 쿼츠로만 살 수 있고, b스킨은 주화로만 살 수 있게 딱딱 정해져있음. 링크 가보면 정확한 가격은 안 써놨지만 쿼츠 판매 스킨들은 다 적어놓음. 펼쳐보기▼ 팔도 2020-11-26 17:06:47 로자리아가 1600 주화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제일 싸게 얻는 방법이 '관리국 주화 공급계약(월정액)'을 16,000원에 사서 9일 정도 모으면 살 수 있음. 근데 수영복 스킨이 최근에 지나서 언제쯤 올지 잘 모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203.152) 2020-11-26 17:06:53 삭제 수정 후 월정액은 미리미리 사둬야겠네ㄱㅅ 펼쳐보기▼ ㅇㅇ (61.84) 2020-11-26 17:11:18 삭제 수정 무과금이어도 꽤 ssr 잘뜨는 게임같음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랑 나육빈 연속으로 각성 얻어맞으니 이젠 [2] 테르미도르 2020.11.26 79 1 오늘 카바 하면서 접은 애들 총 몇명이냐 [4] 뿌록 (210.222) 2020.11.26 135 0 각성 4천장에도 탈출 안하는 이유 [12] J백수 2020.11.26 241 2 그래서 나유빈 어떰? [4] 수램 2020.11.26 155 0 ㄹㅇ 각유빈 스탠딩도 좀 이상한데 목소리도 별로야 [1] 람네 2020.11.26 70 0 나유빈은 솔직히 모션이나 아트 좀 고쳐줬으면 좋겠어 [3] SY315 2020.11.26 81 0 각유빈은 많이 아쉬움 사라진다 2020.11.26 40 0 각유빈 좀만 간지났으면 뽑았을듯 [1] 팔도 2020.11.26 72 0 근데 각시윤 나올라면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4 0 건틀렛 구관총 딜 존나 세긴하네 ㅋㅋ ㄹㅇ 힘을숨김 2020.11.26 120 0 이거 별작생각하면 벌써 정신나갈거같음 [4] 멜 2020.11.26 99 0 새롬이 볼때마다 갤시절 아재 생각남 [2] 오새린 2020.11.26 92 0 베로니카 빨리 보고싶다 [4] 람네 2020.11.26 121 0 쿼츠 뭐로구하지 [4] 멜 2020.11.26 100 0 과금하니까 웃긴거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17 0 천장 안 치게 내가 빌어줄게 기도 2020.11.26 86 2 10개 채웠다 [5] Koreanbural 2020.11.26 94 0 건쉽 존나 웃기네 [6] lllBoomerlll 2020.11.26 130 0 니들 뭔데 베라에 글 존나많음? [10] ㅇㅇ (220.76) 2020.11.26 170 3 솔직히 간지나지 않냐 [2] 테르미도르 2020.11.26 73 0 각유빈 pve에서 못써먹을 정도는 아니네 [4] ZRNnE 2020.11.26 113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7] ㅇㅇ (59.15) 2020.11.26 164 0 ㅋㅋ 유저수 비틱 당함 [6] DButton 2020.11.26 227 0 이겜 무과금으로 캐릭하난 건져올릴수 있음? [34] ㅇㅇ (203.152) 2020.11.26 215 0 존나 이런분위기로 있다가 메이드뜨면 [3] hver 2020.11.26 109 0 ✋질문 지금 방패병이 탱서고있는데요 [7] 알레아 2020.11.26 114 0 난 나유빈 일러 이게 더 좋더라 [4] ㄱㄴㅇㄹㅁ 2020.11.26 215 0 저도 비틱이란걸 한번.. 해봐도 됩니까? [7] 잉딩 2020.11.26 1269 25 각유빈 볼때마다 꼴받음 헥토르 2020.11.26 88 0 카붕이들 암걸리게 하기 [4] 오새린 2020.11.26 91 -1 건틀렛 건쉽이 쓰러지지않아 [2] 아스피아 2020.11.26 109 0 천안문이 무슨 소리인지 했네ㅋㅋ [4] DButton 2020.11.26 160 1 벌레한테 ㅈ침반 스는 게이가 있누??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05 0 나도 스충근근 [2] 멜 2020.11.26 95 0 이말을 내가 오해했었나보다 테르미도르 2020.11.26 98 3 니들 유빈이한테 ㅈ침반 선거야? [4] 기도 2020.11.26 131 0 야 아카라이브 말없이 접으면안되냐? 하나물어봅시다 [6]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598 0 취재온거는 ㄹㅇ 웃기긴하네 사라진다 2020.11.26 64 0 본인 애정캐임 [3] 딸쟁이 2020.11.26 111 1 근데 얘네 1주년은 더 자신만만하게 준비중이라고 말하던데 ㅇㅇ 2020.11.26 84 0 각유빈 단차 비틱했다 [9] 쿠키 2020.11.26 1231 33 사실 저 mbc방송 pd가 카사유저 아닐까 망겜만함 2020.11.26 90 0 사실 전 코이카즈 유입입니다 [1]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09 1 솔직히 나유빈 취향저격이여서 뽑고싶은데 못뽑으니 너무 빡친다 [8] 색인 2020.11.26 155 0 빡통 아이리님 ㄹㅇ 귀여움 [3] 람네 2020.11.26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6: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