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한번 걸었다가

ptsd온 얘들한테 욕처먹고

그와중에 몇명은 하 씨발 유저수 1700명쯤이네  하고 돌아오고

1주년 좀 성공했다가


여름때도 잘했다며 이번엔 유저들이 슬슬 불안해하면서 ptsd오고


나중에 또 뭐 거하게터지고


스킨은 또 꼴리고 그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