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한번 걸었다가
ptsd온 얘들한테 욕처먹고
그와중에 몇명은 하 씨발 유저수 1700명쯤이네 하고 돌아오고
1주년 좀 성공했다가
여름때도 잘했다며 이번엔 유저들이 슬슬 불안해하면서 ptsd오고
나중에 또 뭐 거하게터지고
스킨은 또 꼴리고 그러겠지
광고한번 걸었다가
ptsd온 얘들한테 욕처먹고
그와중에 몇명은 하 씨발 유저수 1700명쯤이네 하고 돌아오고
1주년 좀 성공했다가
여름때도 잘했다며 이번엔 유저들이 슬슬 불안해하면서 ptsd오고
나중에 또 뭐 거하게터지고
스킨은 또 꼴리고 그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