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들 유빈이한테 ㅈ침반 선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4]
ㅋㅋ (58.122)
삭제
수정
테르미도르
hver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베로니카 빨리 보고싶다
[4]
121
0
쿼츠 뭐로구하지
[4]
100
0
과금하니까 웃긴거
[2]
117
0
천장 안 치게 내가 빌어줄게
86
2
10개 채웠다
[5]
94
0
건쉽 존나 웃기네
[6]
130
0
니들 뭔데 베라에 글 존나많음?
[10]
170
3
솔직히 간지나지 않냐
[2]
73
0
각유빈 pve에서 못써먹을 정도는 아니네
[4]
113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7]
163
0
ㅋㅋ 유저수 비틱 당함
[6]
227
0
이겜 무과금으로 캐릭하난 건져올릴수 있음?
[34]
215
0
존나 이런분위기로 있다가 메이드뜨면
[3]
109
0
✋질문
지금 방패병이 탱서고있는데요
[7]
114
0
난 나유빈 일러 이게 더 좋더라
[4]
215
0
저도 비틱이란걸 한번.. 해봐도 됩니까?
[7]
1269
25
각유빈 볼때마다 꼴받음
87
0
카붕이들 암걸리게 하기
[4]
91
-1
건틀렛
건쉽이 쓰러지지않아
[2]
109
0
천안문이 무슨 소리인지 했네ㅋㅋ
[4]
160
1
벌레한테 ㅈ침반 스는 게이가 있누??
[2]
105
0
나도 스충근근
[2]
95
0
이말을 내가 오해했었나보다
98
3
니들 유빈이한테 ㅈ침반 선거야?
[4]
130
0
야 아카라이브 말없이 접으면안되냐? 하나물어봅시다
[6]
598
0
취재온거는 ㄹㅇ 웃기긴하네
64
0
본인 애정캐임
[3]
111
1
근데 얘네 1주년은 더 자신만만하게 준비중이라고 말하던데
84
0
각유빈 단차 비틱했다
[9]
1231
33
사실 저 mbc방송 pd가 카사유저 아닐까
90
0
사실 전 코이카즈 유입입니다
[1]
109
1
솔직히 나유빈 취향저격이여서 뽑고싶은데 못뽑으니 너무 빡친다
[8]
155
0
빡통 아이리님 ㄹㅇ 귀여움
[3]
151
0
잠깐 눈붙힘
39
0
건틀렛
이 덱에 당하니까 멍해지네ㅋㅋㅋㅋ
[10]
188
0
불족발 촬영 언제 tv에 나오냐면
165
5
갤 놀러왔는데
[8]
174
1
기분이 싱숭생숭해서 잠이 안오는데ㅋㅋ
[1]
61
0
각유빈은 참 좋아보이는데
56
0
맞네 리세계만들려면 지금이네
[7]
159
0
업뎃 그대로 하면 접으려했는데
[3]
103
0
남자는 노 리세계 노 리세 맨땅헤딩 계정이다
[7]
106
0
건틀렛
컨소장을 죽였다
[4]
143
0
금태 떡상하는법
60
0
이것이.. 바로 창과 방패의 대결??.?
[6]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