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왜케 념글이 허벌임? 수잉이 추천 45 비추천 3 댓글 12 조회수 1575 작성일 2020-11-26 17:26:25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336 죄다 념글가는거같어 추천! 45 ( 6) 비추! 3 ( 0) 공유 댓글 [12] 닉넴할게없엉 2020-11-26 17:27:16 이게 그나마 주딱이 컷 올린건데... 펼쳐보기▼ 파이크 2020-11-26 17:27:27 수램 2020-11-26 17:27:31 어제 존나 활활타서 뒤지게 많이가긴했어 펼쳐보기▼ ㅐㄴ 2020-11-26 17:27:40 이런말 하다가 너도 허벌 될 수 있음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17:28:52 허벌됐노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11-26 17:28:15 쥐랭이 2020-11-26 17:28:47 아스피아 2020-11-26 17:28:57 ㅇo 2020-11-27 01:38:29 사라진다 2020-11-26 17:30:55 너도이제 가은이다 펼쳐보기▼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17:32:49 가은이 어서오고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7:39:48 *수정됨 가은이 ㅎ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도 탈퇴하고 하니 레이드 ㅈㄴ안나옴 부엉이바위 2020.11.26 58 0 뉴비 1각계 너무 비싸서 만들어왔다 [4] ㅇㅇ (182.212) 2020.11.26 86 0 이걸로 달려야지 [4]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3 0 건틀렛 각수연 나육빈은 서로 눈치싸움이네 ㅇㅇ (220.77) 2020.11.26 94 0 원신 해봤는데 카사로 돌아옴 [2] ㅇㅇ 2020.11.26 104 0 멀미얘기나온거 궁금해서그런데 [7] 에프 2020.11.26 73 0 난 어차피 기채 또 천장이니까 다음 각성여캐기대함 ㅇㅇ (218.209) 2020.11.26 34 0 근데 크리스마스 1달도않남았는데 [2] 서지수 2020.11.26 115 0 아니 왜 복귀하자마자 보이는 게 [4] ㅇㅇ (220.76) 2020.11.26 113 0 내가보기에 몇몇건공들은 건틀렛 하루정도 못하면 금단증상와서 돌아오지않을까 [1] ㅇㅇ (121.6) 2020.11.26 68 0 아 ㅋㅋ 근데 진짜 작전개편 왜 이리 불안하냐 [6] ㅇㅇ 2020.11.26 105 0 소워 진짜 인생겜이라고 할 정도로 열심히 했는데 [10] DButton 2020.11.26 204 0 다이브 초기화 해도 문제없지? [1] ㅇㅇ 2020.11.26 66 0 네 압도적인 성능에 반했다 [4] ㅇㅇ (220.76) 2020.11.26 128 0 이께임의 한계를 알아버린뒤로 기대가안감 [3] 서지수 2020.11.26 140 0 쿼츠랑 융핵은 역대급이네 [1] 익명_mgMG4 2020.11.26 101 0 성장쪽은 자신없으면 ㄹㅇ 건드리지마라 수램 2020.11.26 92 0 3d멀미는 왜생기는거지 [9] 오새린 2020.11.26 141 0 오늘의 코저수 어떰? [5] ㅇㅇ (121.6) 2020.11.26 110 0 아 ㅋㅋ 근데 시작 배너는 결국 안없애네 ㅇㅇ 2020.11.26 51 0 와 근데 갑자기 무서워 졌음 [7] ㅇㅇ (125.208) 2020.11.26 149 3 근데 블프 개편 200만에서 300만된거 ㅈㄴ띵하네 [9] 서지수 2020.11.26 174 1 이 서늘하고 묵직한 감각... ㅇㅇ (220.76) 2020.11.26 71 0 여기왜케 념글이 허벌임? [12] 수잉이 2020.11.26 1575 42 근데 난 나유빈 황밸느낌남 [7] 파이크 2020.11.26 167 0 근데 금태라는 녀석 클저의 그놈이냐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0 0 각등이는 로자전부터 퇴물되가기는 했음 [2] ㅇㅇ (121.6) 2020.11.26 111 0 소워는 내스타일이 아님 [11] 오새린 2020.11.26 150 0 ✋질문 요일별 블프팩 뭐뭐삼?? [5] ㅅㅂㄹㅇㅅㅎ 2020.11.26 175 0 아니 로자리아 쉴드는 어서 생기는거? [5] 사라진다 2020.11.26 123 0 지부는 그냥 롤백이 답 아님? [1] ㅇㅇ 2020.11.26 49 0 건틀렛 이계장 취향 확실하구만 공기소리 2020.11.26 89 1 아까전에 중꿔야구동영상봣는데 [3] 에프 2020.11.26 101 0 야한거 만들어주던애가 접은게 슬프다 [2] 오새린 2020.11.26 119 1 빵댕이 쓸만해지긴 했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1.26 109 0 마침내! 멜 2020.11.26 38 0 솔직히 다시 깔아서 각유빈 뽑을려 했는데... ㅇㅇ 2020.11.26 50 1 소워는 월마다 개노라도 나오지 [4] 색인 2020.11.26 99 0 고민끝에 전략전 다시 덱 오픈해버림 [1] 이천쌀떡볶이 2020.11.26 38 0 구관검 나왔네 [3] 익명_mgMG4 2020.11.26 88 0 사실 내가 겜기준이 ㅎㅌㅊ 이긴한듯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06 1 카붕이들 지금까지 고마웠다 [4] 몰름보 2020.11.26 123 1 건틀렛 지금 로자 주시윤으로 반격 못 치잖아 [4] ㅇㅇ (220.77) 2020.11.26 132 0 이와중에 유입 되는 놈도 있네.... [3] ㅇㅇ 2020.11.26 107 0 우스갯소리로 가끔 나오던말 있잖아 [2] 수램 2020.11.26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7: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