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툴로 먼가 제작할때는 그런거 1도 없이 입체적으로 그려지는데

특정게임만 하면 구토감 느낌 특히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할때는 한시간하고 헛구역질하다가 침대에 하루종일 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