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멀미얘기나온거 궁금해서그런데 에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73 작성일 2020-11-26 17:34:16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448 배멀미하는사람있음?차멀미는 보통사람들처럼 앞자리면 괜찮고 뒷자리면 하는편근데 배멀미는 해본적이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리타리아 2020-11-26 17:34:36 멀미를 안해서... 펼쳐보기▼ 에프 2020-11-26 17:35:22 와 ㄹㅇ 부럽다 아예안하는건 펼쳐보기▼ 수램 2020-11-26 17:34:43 배멀미 존나심함 큰배타도 어지럽고 작은배타면 ㄹㅇ 뒤지려해 펼쳐보기▼ 서지수 2020-11-26 17:34:47 배멀미 컨디션따라 좆되게걸리는대 ㄹㅇ 낚시가서 하루종일 누워있다온적도잇삼 펼쳐보기▼ ㅇㅇ (220.76) 2020-11-26 17:35:34 삭제 수정 버스타고 5분 지나면 속 울렁여서 명상해야함 펼쳐보기▼ 오새린 2020-11-26 17:35:57 배를 안타봐서 펼쳐보기▼ 에프 2020-11-26 17:36:0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 있으면 보급적전 개편 이터니움으로 계산하겠지 [3] 파이크 2020.11.26 87 0 융합핵은 분산투자보다는 하나에 몰빵하는게 좋냐 [3] ㅇㅇ (112.164) 2020.11.26 85 0 나유빈은 왜 뷰지가 아닐까? [1] 몰름보 2020.11.26 101 0 뭐야 뭔 포인트를 일케 많이줌? [1] ㅇㅇ (220.76) 2020.11.26 92 0 리세는 사람을 나약하게 만든다 [1]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71 1 지금 클로저스 점핑캐 3개 줌 [27] 오새린 2020.11.26 222 0 아니 근데 올해 한달남았는데 일정 소화 가능함?? [5] ㅇㅇ (125.208) 2020.11.26 88 0 창작 각유빈 [14] 그런거모름 2020.11.26 1187 38 쪼금 억울할지도 [1] ㅇㅇ (1.227) 2020.11.26 77 0 각유빈 성능 어떰? [4] 미야 2020.11.26 150 0 난욀케 스타킹이좋지 [6] 에프 2020.11.26 97 0 새벽 캐르 [4]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2020.11.26 73 1 안녕 양념치킨광고 뭐야? [4] ㅇㅇ (121.172) 2020.11.26 225 0 소좆은 복귀하고 싶어도 브로치때문에 복귀못함 [7] 류드말랑카우 2020.11.26 134 0 새벽 비틱질한다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64 1 건 아무리 생각해도 실력겜 아닌거같음 [6] ㅇㅇ (220.88) 2020.11.26 109 1 무르익은 암컷 [2] 미야 2020.11.26 201 -1 난 소워 이리스 키웠는데 [1] 오새린 2020.11.26 76 0 컨소도 탈퇴하고 하니 레이드 ㅈㄴ안나옴 부엉이바위 2020.11.26 59 0 뉴비 1각계 너무 비싸서 만들어왔다 [4] ㅇㅇ (182.212) 2020.11.26 87 0 이걸로 달려야지 [4]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4 0 건틀렛 각수연 나육빈은 서로 눈치싸움이네 ㅇㅇ (220.77) 2020.11.26 94 0 원신 해봤는데 카사로 돌아옴 [2] ㅇㅇ 2020.11.26 104 0 멀미얘기나온거 궁금해서그런데 [7] 에프 2020.11.26 73 0 난 어차피 기채 또 천장이니까 다음 각성여캐기대함 ㅇㅇ (218.209) 2020.11.26 35 0 근데 크리스마스 1달도않남았는데 [2] 서지수 2020.11.26 116 0 아니 왜 복귀하자마자 보이는 게 [4] ㅇㅇ (220.76) 2020.11.26 114 0 내가보기에 몇몇건공들은 건틀렛 하루정도 못하면 금단증상와서 돌아오지않을까 [1] ㅇㅇ (121.6) 2020.11.26 69 0 아 ㅋㅋ 근데 진짜 작전개편 왜 이리 불안하냐 [6] ㅇㅇ 2020.11.26 106 0 소워 진짜 인생겜이라고 할 정도로 열심히 했는데 [10] DButton 2020.11.26 204 0 다이브 초기화 해도 문제없지? [1] ㅇㅇ 2020.11.26 67 0 네 압도적인 성능에 반했다 [4] ㅇㅇ (220.76) 2020.11.26 129 0 이께임의 한계를 알아버린뒤로 기대가안감 [3] 서지수 2020.11.26 141 0 쿼츠랑 융핵은 역대급이네 [1] 익명_mgMG4 2020.11.26 101 0 성장쪽은 자신없으면 ㄹㅇ 건드리지마라 수램 2020.11.26 93 0 3d멀미는 왜생기는거지 [9] 오새린 2020.11.26 142 0 오늘의 코저수 어떰? [5] ㅇㅇ (121.6) 2020.11.26 111 0 아 ㅋㅋ 근데 시작 배너는 결국 안없애네 ㅇㅇ 2020.11.26 52 0 와 근데 갑자기 무서워 졌음 [7] ㅇㅇ (125.208) 2020.11.26 149 3 근데 블프 개편 200만에서 300만된거 ㅈㄴ띵하네 [9] 서지수 2020.11.26 174 1 이 서늘하고 묵직한 감각... ㅇㅇ (220.76) 2020.11.26 71 0 여기왜케 념글이 허벌임? [12] 수잉이 2020.11.26 1576 42 근데 난 나유빈 황밸느낌남 [7] 파이크 2020.11.26 167 0 근데 금태라는 녀석 클저의 그놈이냐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80 0 각등이는 로자전부터 퇴물되가기는 했음 [2] ㅇㅇ (121.6) 2020.11.26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7: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