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에서 약속해가지고 담달 무조건 나와야하는거 정리하면


격전지원


육성개선


보급작전 개선


컨소 협력전


메이드 4종세트


건틀릿 개선(로테이션 업 시스템, 이건 원래 11월에 나와야했었음)


굵직한건 이것들에 추가로 약속은 안했지만 클스이벤 해야지


씹덕겜에서 클스이벤 안챙기면 뭐 챙기노ㅋㅋ


얘네 지금 지부 하나도 이지랄 내고 일 두번 세번 네번 하는데


진짜 한 달만에 '정상적으로' 다 할 수 있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