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티어 비슷한점수라도 절대못이기는놈이있고 창녀처럼 아낌없이대주는년도있음

경쟁컨텐츠는 티어=실력인데 적어도 동티어 매칭되면 승률이50퍼에 수렴해야하잖아

현실은 쉽게이기거나 쉽게지거나 둘중하나라서 존나 허무함

매칭이 존나 극단적이고 비슷하게 맞다이까는경우가 10판중1판꼴이니까 사람들이 싫어하는게 당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