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컨대 지금 쿼츠 90개로 이터니움이 몇개냐 2000개인가?

모작권은 1개 사면 30 2개면 90임 3개 사면 180이고

대충 중간값으로 계산 때려서 판당 이터니움 소모량이랑 엇비슷하게 계산을 해서 내겠지

풀매수 하는 것보다는 효율적으로 조금 낮게?
그래야 모작권 싹다 털고도 애들 키우고 싶은 돈많은 사람들이 더 사서 지를거 아님

근데 이러면 씨발 좆창렬이네 하고 화낼 수 있지만 잘 생각해보면 이터니움은 매 시간 공짜로 채워지는 행동력 개념이니까 창렬이라고 하면 안되지 않을까
따지고보면 공짜로도 돌릴수 있는거니까

근데 문제는 상연이가 생각이 없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