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좀 진정된거야??? 니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9 작성일 2020-11-26 17:46:58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633 하루종일 우울해서 챈도 잘 안봤는데 이제 맘놓고 자도 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사라진다 2020-11-26 17:47:20 불족발글은 봐야지 펼쳐보기▼ DButton 2020-11-26 17:47:40 해탈이니까 일단 자고 내일 개선안 적어서 올리면 됨 펼쳐보기▼ ㅐㄴ 2020-11-26 17:48:10 잘시간 반 될대로돼라 반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1-26 17:49:47 해탈에 가깝지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버프도 생각해보면 애미없는게 [1] ㅇㅇ (220.88) 2020.11.26 85 0 ✋질문 무료뽑 몇번 돌려봤는데 이거 확정하면 됌? [6] ㅇㅇ (203.152) 2020.11.26 124 0 살다살다 부식충전이 그리운 날이 오네 [1] 수램 2020.11.26 86 0 난 보통 이런 화재나면 끝나고 념글 재정독 한번씩 하거든? [1] ㅇㅇ (125.208) 2020.11.26 88 0 헤헤 시발 [5] 니퍼 2020.11.26 125 5 건틀렛 이번주는 각힐 대처가 아예없네 [3] 탑솔 2020.11.26 151 0 애초에 전열 싸움에서는 각유나를 이길 수가 없음 [2] 두부맛김치 2020.11.26 150 0 나유빈 스킬보고 개사기생각했는데 [4] ㅇㅇ (218.209) 2020.11.26 121 0 이지수 전당2에서 걍 꺼내기만 하면 되는거지? [1] ㅇㅇ (210.221) 2020.11.26 81 0 솔직히 스토리로 버틴다는거 이젠 잘 모르겠음 [3] 수램 2020.11.26 134 7 이거 뭐야 [6] ㅇㅇ (112.148) 2020.11.26 126 0 근데 생각해보면 야리코네나 붕개는 육성이 더어려움 [7] 바나나공화국 2020.11.26 147 0 진짜 크레딧 존나 부족하다 [3] Onedaymore 2020.11.26 111 0 나유빈 전당은 활용도 어떨거 같음? [2] ㅇㅇ 2020.11.26 121 0 이번주는 자계 3별작이나 마무리해야겠다 ㅇㅇ (211.236) 2020.11.26 35 0 근데 나유빈도 유나밥아님? [1] 몰름보 2020.11.26 142 0 근데 장비 부옵 보라색은뭐고 노란색은뭐임?? [8] 노조미 2020.11.26 87 0 주문하신 우월감에 빠진 나유빈 [6] 오새린 2020.11.26 3694 34 이벤트 끝나고 할 거 없어서 [1] 푸치킨 2020.11.26 56 0 전당장비 보통 몇개씩 제작하냐? [4] ㅇㅇ (220.88) 2020.11.26 76 0 카일 양하림없으면 전당4 안돌아가나 [3] 수램 2020.11.26 99 0 카사 하다가 다른 게임 찍먹 해보거나 복귀 해보면 은근히 비교됨 [5] ㅇㅇ 2020.11.26 134 0 나유빈 좃사기라더니 역시 나와봐야 아는건가 [5] 미야 2020.11.26 167 0 지금 좀 진정된거야??? [4] 니퍼 2020.11.26 159 0 근데 애들아 나유빈 성능 얘기는 잘 안나오네 [9] 제이크 2020.11.26 184 0 나육빈 뽑긴 할건데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6 0 나유빈은 안 늙는 이유가 뭐냐 [3] 두부맛김치 2020.11.26 131 0 434는 1,2소대 다 만렙이어야 돌아가? [3] ㅇㅇ 2020.11.26 99 0 님들 천장삭제되지 않았음? [5] 그대들은맛이훌륭하구나 2020.11.26 170 0 리세초짜데 어떻게 함 [7] 각siun 2020.11.26 124 0 근데 나유빈 왤케 꿀렁거리는거 같냐 ㅇㅇ 2020.11.26 59 0 나유빈 힐데랑 이지수 마주칠까봐 숨어다니는거 웃기노 [4] ㅇㅇ 2020.11.26 118 0 아래 제이크 나유빈 스샷 보고 이거 생각남 [3] DButton 2020.11.26 148 6 이거약간 류금태사장님닮지않음? [1] 서지수 2020.11.26 86 0 애들아 각등이는 공속셋이냐 공셋이냐 [9] 노조미 2020.11.26 133 0 블프 패키지 내놓고 깡주화 패이백은 왜하는거지 [2] ㅇㅇ (211.236) 2020.11.26 116 0 근데 가은 가은 거리는데 왜 가은임? [8] ㅇㅇ (61.83) 2020.11.26 145 0 지금 유닛풀 괜춘하지 [3] ㅇㅇ (220.76) 2020.11.26 73 0 나유빈 인겜 비율 왜케 몬가 몬가임 [8] 제이크 2020.11.26 185 0 저글 보고 클저 시작하기전팁) [13]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57 0 건틀렛 별 미친년 다 보겠네 [10] ㅇㅇ 2020.11.26 194 0 와 베라보다 데챠봤는대 애들도 대단하네 [6] 사라진다 2020.11.26 139 0 ㄹㅇ 나유빈 이 우월에 잠긴듯한 표정 ㅈㄴ짜증나 [7] 서지수 2020.11.26 129 1 각유빈 일단 뽑냐 [3] 부엉이바위 2020.11.26 77 0 소워 접을 때 콘솔이나 다시 해볼라고 했는데 DButton 2020.11.26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