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카사 이 병신들 이런 기능 우리도 좀 만들어주지 싶은것도 가끔씩 있긴 한데


일러스트 퀄리티나 인게임 모션 같은건 진짜 비교를 못하겠음


예전에 재밌게 했던 게임 생각나서 다시 깔아서 들어가보면 원래 이랬나 싶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