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는 각힐 대처가 아예없네 탑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1-26 17:54:35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730 꺼내도 평타는 치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익명_mgMG4 2020-11-26 17:55:26 로자 야누스땜에 터지지않음? 펼쳐보기▼ 탑솔 2020-11-26 17:55:53 로자는 못봤는데 야누스는 방벽애무해서 특수기 맞은적 없음 펼쳐보기▼ 니퍼 2020-11-26 17:55:59 발랑 드러누운 꼴 좀 보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솔직히 코핀6 니기와가 최악이라고 생각했었음 [9] 나무는tree 2020.11.26 148 0 자계 4는 원래 3별작 보상없음? [8] AirPoil 2020.11.26 117 0 짤쟁이 한명 접었나보네 [10] 수램 2020.11.26 303 1 구인/구직 (21/22) 엄... [7] 라이트닝카운터 2020.11.26 138 0 로자 외 사기됨??? [2] 이유 2020.11.26 136 0 애들아 드디어 처음부터 스충셋 만들엇어 [11] 노조미 2020.11.26 144 0 진짜 망했음? 레타트론 2020.11.26 77 0 외전 깨는데 진짜 든든하다 [1] 쥐랭이 2020.11.26 142 2 각유빈 천장 쳤는데 [3] ㅇㅇ (211.236) 2020.11.26 109 0 의외로 금지어인것 수램 2020.11.26 95 0 26일 념글만 해도 16페이지 차지하네 두부맛김치 2020.11.26 60 0 그러고보니 구관검은 후기 없어? [8] 니퍼 2020.11.26 341 0 나는 그래도 카사 좋은게 [1] ㅇㅇ (218.209) 2020.11.26 73 0 이정도면 이겜육성 쉽냐? [7]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83 0 맛잘알 불족첸에 치킨 질문점 [1] ㅇㅇ 2020.11.26 55 0 로자리아 날아올랏음??? [4] ㅇㅇ (121.180) 2020.11.26 124 0 옛날 모바일겜들은 N따리 일러 처참하더라 익명_mgMG4 2020.11.26 104 0 아ㅋㅋ 씨발 느낌 안좋은데ㅋㅋㅋ [3] 꽃방 2020.11.26 124 0 컨소버프도 생각해보면 애미없는게 [1] ㅇㅇ (220.88) 2020.11.26 85 0 ✋질문 무료뽑 몇번 돌려봤는데 이거 확정하면 됌? [6] ㅇㅇ (203.152) 2020.11.26 124 0 살다살다 부식충전이 그리운 날이 오네 [1] 수램 2020.11.26 86 0 난 보통 이런 화재나면 끝나고 념글 재정독 한번씩 하거든? [1] ㅇㅇ (125.208) 2020.11.26 88 0 헤헤 시발 [5] 니퍼 2020.11.26 125 5 건틀렛 이번주는 각힐 대처가 아예없네 [3] 탑솔 2020.11.26 151 0 애초에 전열 싸움에서는 각유나를 이길 수가 없음 [2] 두부맛김치 2020.11.26 150 0 나유빈 스킬보고 개사기생각했는데 [4] ㅇㅇ (218.209) 2020.11.26 122 0 이지수 전당2에서 걍 꺼내기만 하면 되는거지? [1] ㅇㅇ (210.221) 2020.11.26 81 0 솔직히 스토리로 버틴다는거 이젠 잘 모르겠음 [3] 수램 2020.11.26 134 7 이거 뭐야 [6] ㅇㅇ (112.148) 2020.11.26 126 0 근데 생각해보면 야리코네나 붕개는 육성이 더어려움 [7] 바나나공화국 2020.11.26 147 0 진짜 크레딧 존나 부족하다 [3] Onedaymore 2020.11.26 111 0 나유빈 전당은 활용도 어떨거 같음? [2] ㅇㅇ 2020.11.26 121 0 이번주는 자계 3별작이나 마무리해야겠다 ㅇㅇ (211.236) 2020.11.26 35 0 근데 나유빈도 유나밥아님? [1] 몰름보 2020.11.26 142 0 근데 장비 부옵 보라색은뭐고 노란색은뭐임?? [8] 노조미 2020.11.26 87 0 주문하신 우월감에 빠진 나유빈 [6] 오새린 2020.11.26 3694 34 이벤트 끝나고 할 거 없어서 [1] 푸치킨 2020.11.26 56 0 전당장비 보통 몇개씩 제작하냐? [4] ㅇㅇ (220.88) 2020.11.26 76 0 카일 양하림없으면 전당4 안돌아가나 [3] 수램 2020.11.26 99 0 카사 하다가 다른 게임 찍먹 해보거나 복귀 해보면 은근히 비교됨 [5] ㅇㅇ 2020.11.26 134 0 나유빈 좃사기라더니 역시 나와봐야 아는건가 [5] 미야 2020.11.26 167 0 지금 좀 진정된거야??? [4] 니퍼 2020.11.26 160 0 근데 애들아 나유빈 성능 얘기는 잘 안나오네 [9] 제이크 2020.11.26 184 0 나육빈 뽑긴 할건데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6 0 나유빈은 안 늙는 이유가 뭐냐 [3] 두부맛김치 2020.11.2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