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솔직히 코핀6 니기와가 최악이라고 생각했었음 나무는tre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7 작성일 2020-11-26 18:03:57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835 근데 더한게 나와서 더이상 건 하기가 지쳐서 패작시작함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237) 2020-11-26 18:04:39 삭제 수정 더한게 있음?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26 18:05:42 4초무적 로자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18:04:55 난 이번주 죄다 내가가에 서폿덱 멸망해서 은근 재밌던데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26 18:05:22 재미는 있는데 패치할때마다 더 강한거 나올거 생각하니 지치더라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18:06:31 인플레는 예견되긴했었지...ㅋㅋ 그 인플레 주범이 각성캐만 아니면 좋겠는게 내 심정임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26 18:07:02 그건 그나마 다행이네 ㅋㅋ 각유빈이 생각보다 엄청사기캐로 나오진않았으니까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1-26 18:11:45 코핀이 많이쌔긴해서 욕해도 수긍했는대 로자 쌔다고하니깐 닌 코핀썻자나 역으로 욕하니깐 어이가없더라ㅋㅋ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26 18:13:56 로자는 쌔다기보단.. 그냥 먼가..먼가임 앞으로 건 미래가 보이는것같아서 좀 그렇더라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1-26 18:15:40 좀 답없긴해 앞으로 나올때마다 대체케릭 뽑아야되고 산넘어 산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ㅈㅅ 챈 잘못왔네 [3] ㅇㅇ 2020.11.26 138 0 자살마렵네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36 4 뉴비 ssr 키우지마? [5] ㅇㅇ (182.212) 2020.11.26 118 0 새벽에 미안한데 핫산 도와줄 수 있냐 [6] 미미카키 2020.11.26 159 3 애기탱크 볼때마다 생각나는 움짤 [1] 쥐랭이 2020.11.26 327 0 장비소재+크레딧 수급하려면 어디가는게좋음? [5] ㅇㅇ (220.88) 2020.11.26 95 0 전당템 줜나비싸 [5] 수램 2020.11.26 120 0 어려움이고 건이고 돌기 싫다 [2] ㅇㅇ 2020.11.26 115 0 자러갈건데 지무 임무 뭐 고르지? ㅐㄴ 2020.11.26 61 0 지부 9시간보고 눈돌아서 욕했지 ㅋㅋ [5]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44 0 다음 각성 후보 [7] 미야 2020.11.26 146 0 한시간뒤 근근예정 [1] 멜 2020.11.26 94 0 벌써부터 즉사나 무적 남발하면 안되는데 [3] ㅇㅇ 2020.11.26 146 0 와 지부 9시간도있네 유미 2020.11.26 64 0 얘들아 나한테 대가리 깨졌다고 욕 좀해줘 [11] ㅇㅇ (218.209) 2020.11.26 140 0 방금 나유빈 서폿덱 만남 오새린 2020.11.26 116 0 요새 시그마 쓸만함? [6] ㅐㄴ 2020.11.26 129 0 걍 각유빈 천장이나 깎아봐야겟노 [1] 부엉이바위 2020.11.26 62 0 진짜 지금 건 ㄹㅇ 개판이다 ㅇㅇ 2020.11.26 87 0 건틀렛 각육빈은 토템으로 써도 좋은듯 ㅇㅇ (121.169) 2020.11.26 74 0 근데 궁금한게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52 0 내가 생각한 각성 나유빈 [6] 물리법칙 2020.11.26 142 9 복귀할만한가여 [2] ㅇㅇ (117.53) 2020.11.26 71 0 건틀렛 솔직히 코핀6 니기와가 최악이라고 생각했었음 [9] 나무는tree 2020.11.26 147 0 자계 4는 원래 3별작 보상없음? [8] AirPoil 2020.11.26 117 0 짤쟁이 한명 접었나보네 [10] 수램 2020.11.26 303 1 구인/구직 (21/22) 엄... [7] 라이트닝카운터 2020.11.26 138 0 로자 외 사기됨??? [2] 이유 2020.11.26 136 0 애들아 드디어 처음부터 스충셋 만들엇어 [11] 노조미 2020.11.26 144 0 진짜 망했음? 레타트론 2020.11.26 77 0 외전 깨는데 진짜 든든하다 [1] 쥐랭이 2020.11.26 142 2 각유빈 천장 쳤는데 [3] ㅇㅇ (211.236) 2020.11.26 109 0 의외로 금지어인것 수램 2020.11.26 95 0 26일 념글만 해도 16페이지 차지하네 두부맛김치 2020.11.26 60 0 그러고보니 구관검은 후기 없어? [8] 니퍼 2020.11.26 341 0 나는 그래도 카사 좋은게 [1] ㅇㅇ (218.209) 2020.11.26 73 0 이정도면 이겜육성 쉽냐? [7] 허러터진전역맨 2020.11.26 183 0 맛잘알 불족첸에 치킨 질문점 [1] ㅇㅇ 2020.11.26 55 0 로자리아 날아올랏음??? [4] ㅇㅇ (121.180) 2020.11.26 123 0 옛날 모바일겜들은 N따리 일러 처참하더라 익명_mgMG4 2020.11.26 104 0 아ㅋㅋ 씨발 느낌 안좋은데ㅋㅋㅋ [3] 꽃방 2020.11.26 124 0 컨소버프도 생각해보면 애미없는게 [1] ㅇㅇ (220.88) 2020.11.26 85 0 ✋질문 무료뽑 몇번 돌려봤는데 이거 확정하면 됌? [6] ㅇㅇ (203.152) 2020.11.26 124 0 살다살다 부식충전이 그리운 날이 오네 [1] 수램 2020.11.26 86 0 난 보통 이런 화재나면 끝나고 념글 재정독 한번씩 하거든? [1] ㅇㅇ (125.208) 2020.11.26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8: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