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좆같던 레이크 각등이에 공중3코각등이까지
그냥 지금 건 돌려서 막 이것저것 다 하는놈들 보면
져서 빡친게 아니라 이악물고 열심히 하는 꼬라지 보소 ㅋㅋㅋㅋ좋단다 이런 느낌임
예전부터 좆같던 레이크 각등이에 공중3코각등이까지
그냥 지금 건 돌려서 막 이것저것 다 하는놈들 보면
져서 빡친게 아니라 이악물고 열심히 하는 꼬라지 보소 ㅋㅋㅋㅋ좋단다 이런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