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패치 사태로 무과금 서버 기생충하기로 다짐했거든?

근데 블프팩이 좀 꼴리는거야

쿼츠 주는 거랑 함선 재료랑 융함핵주는거

그래서 월정액을 지를까말까 지를까말까 고민중임 ... 하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