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얘들아 나한테 대가리 깨졌다고 욕 좀해줘 ㅇㅇ (218.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9 작성일 2020-11-26 18:07:05 https://arca.live/b/counterside/9631872 어제 패치 사태로 무과금 서버 기생충하기로 다짐했거든?근데 블프팩이 좀 꼴리는거야쿼츠 주는 거랑 함선 재료랑 융함핵주는거그래서 월정액을 지를까말까 지를까말까 고민중임 ... 하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오새린 2020-11-26 18:07:30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8:07:32 사라진다 2020-11-26 18:07:38 *수정됨 그거 1000주화 융핵 5개 보고오면 다시 마음 돌아옴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18:07:42 난 기채흑우팩 풀매수해서 그 주화로 살라고...ㅋㅋ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11-26 18:09:41 삭제 수정 4만 9천원짜리 블프팩이거 어떰 개꿀임?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18:10:35 기채팩 그거 기채티켓에 주화 덤으로 준다고 해도 생각하면 될정도로 효율은 좋음 펼쳐보기▼ 카린웡 2020-11-26 18:08:07 윾미나 2020-11-26 18:08:12 솔직히 사고 싶으면 사는거지 누가 탓해 다 본인 자윤데 뭐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1-26 18:09:02 기채권사면 지금 문고리 잡고있어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11-26 18:09:53 삭제 수정 아 꼴리는 팩 너무 많은데 학식이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1-26 18:10:34 그런당신을 위한 45000원짜리 기채팩! 와 정말 혜자인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코 각유나 성능 ㅇㅇ (1.237) 2020.11.26 80 0 팝업창으로하면 전신일러나오네 [6] 장례식 (221.165) 2020.11.26 179 0 마스터 왔다 [2] 페이문 2020.11.26 89 0 자계랑 525인가랑 어디가 더 빨리돌아짐? [2] 와 2020.11.26 83 0 겜 시작 초반에는 별 낮은애들 키우는게 맞음? [5] ㅇㅇ (112.164) 2020.11.26 83 0 만우절때 불족발 받아보고싶네 [4] 수램 2020.11.26 93 0 니들 근데 결국 돌아올거잔아 [4] Quallot 2020.11.26 131 -1 건틀렛 나유빈 마스터구역에 계엄령선포 [2] 네네안 2020.11.26 134 0 나유빈은 도저히 모르겠다 [1] ㅇㅇ 2020.11.26 81 0 아 ㅈㅅ 챈 잘못왔네 [3] ㅇㅇ 2020.11.26 138 0 자살마렵네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36 4 뉴비 ssr 키우지마? [5] ㅇㅇ (182.212) 2020.11.26 118 0 새벽에 미안한데 핫산 도와줄 수 있냐 [6] 미미카키 2020.11.26 159 3 애기탱크 볼때마다 생각나는 움짤 [1] 쥐랭이 2020.11.26 327 0 장비소재+크레딧 수급하려면 어디가는게좋음? [5] ㅇㅇ (220.88) 2020.11.26 95 0 전당템 줜나비싸 [5] 수램 2020.11.26 120 0 어려움이고 건이고 돌기 싫다 [2] ㅇㅇ 2020.11.26 115 0 자러갈건데 지무 임무 뭐 고르지? ㅐㄴ 2020.11.26 61 0 지부 9시간보고 눈돌아서 욕했지 ㅋㅋ [5]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44 0 다음 각성 후보 [7] 미야 2020.11.26 146 0 한시간뒤 근근예정 [1] 멜 2020.11.26 94 0 벌써부터 즉사나 무적 남발하면 안되는데 [3] ㅇㅇ 2020.11.26 146 0 와 지부 9시간도있네 유미 2020.11.26 64 0 얘들아 나한테 대가리 깨졌다고 욕 좀해줘 [11] ㅇㅇ (218.209) 2020.11.26 139 0 방금 나유빈 서폿덱 만남 오새린 2020.11.26 116 0 요새 시그마 쓸만함? [6] ㅐㄴ 2020.11.26 129 0 걍 각유빈 천장이나 깎아봐야겟노 [1] 부엉이바위 2020.11.26 62 0 진짜 지금 건 ㄹㅇ 개판이다 ㅇㅇ 2020.11.26 87 0 건틀렛 각육빈은 토템으로 써도 좋은듯 ㅇㅇ (121.169) 2020.11.26 74 0 근데 궁금한게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52 0 내가 생각한 각성 나유빈 [6] 물리법칙 2020.11.26 142 9 복귀할만한가여 [2] ㅇㅇ (117.53) 2020.11.26 71 0 건틀렛 솔직히 코핀6 니기와가 최악이라고 생각했었음 [9] 나무는tree 2020.11.26 147 0 자계 4는 원래 3별작 보상없음? [8] AirPoil 2020.11.26 117 0 짤쟁이 한명 접었나보네 [10] 수램 2020.11.26 303 1 구인/구직 (21/22) 엄... [7] 라이트닝카운터 2020.11.26 138 0 로자 외 사기됨??? [2] 이유 2020.11.26 136 0 애들아 드디어 처음부터 스충셋 만들엇어 [11] 노조미 2020.11.26 144 0 진짜 망했음? 레타트론 2020.11.26 76 0 외전 깨는데 진짜 든든하다 [1] 쥐랭이 2020.11.26 142 2 각유빈 천장 쳤는데 [3] ㅇㅇ (211.236) 2020.11.26 109 0 의외로 금지어인것 수램 2020.11.26 95 0 26일 념글만 해도 16페이지 차지하네 두부맛김치 2020.11.26 60 0 그러고보니 구관검은 후기 없어? [8] 니퍼 2020.11.26 341 0 나는 그래도 카사 좋은게 [1] ㅇㅇ (218.209) 2020.11.26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