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탱으로 쓰기엔 무거운데다가 탱킹이 어려움


차라리 실드랑 타워 저격으로 갖고있다가 실드 캐릭이나 타워 나오면 후열에 내서 혼자 방벽이나 때리게 하거나 전진출격된 애들 잡으면서 오래 살아남는 방식으로 써도 좋은듯하다


오래 살면 살수록 스충 감소 디버프랑 타워 도트뎀이 빛을 발하면서 메인탱이 죽을때쯤 전열로 합류해줌


6코짜리 전설토템이긴 한데 그렇게 한번 오래 살면 딜1등도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