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1스테 어려움 깨는데 질문 있어. XXXX (121.19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63 작성일 2020-11-26 20:57:30 https://arca.live/b/counterside/9633229 1. 자유계약? 1스테 어려움 깨야 열린다는데 뭔지 궁금해.2. 3별 조건이 3회 지원이라는데 뭘 지원하라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TWA 2020-11-26 21:00:38 함선 주변 8칸중에 다른 아군함선 붙어있으면 아군 리더 영웅 출격 지원해주는 거임 펼쳐보기▼ TWA 2020-11-26 21:01:04 A함선 주변 8칸중 아군B함선 펼쳐보기▼ XXXX (121.191) 2020-11-26 21:01:09 삭제 수정 아. 그거 얘기였구나. 고마워! 펼쳐보기▼ TWA 2020-11-26 21:01:40 말그대로 ep1 어려움 깨라는거야 펼쳐보기▼ TWA 2020-11-26 21:01:53 XXXX (121.191) 2020-11-26 21:02:24 삭제 수정 자유계약은 뭐 하는거야? 펼쳐보기▼ TWA 2020-11-26 21:04:01 무기만드려면 무기재화필요 한데 그거 파밍하는 맵이라고 생각하면 편할거야 펼쳐보기▼ TWA 2020-11-26 21:04:28 근데 초반에는 레이드 돌아서 파밍하는게 마음이 더 편함 펼쳐보기▼ XXXX (121.191) 2020-11-26 21:04:36 삭제 수정 오. 답변 잘 해줘서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도 폐사자들이 있군 왕죽 2020.11.26 97 2 놀라운점 [2] 엘빅이 2020.11.26 80 0 육빈이 뽑지말가 [10] 노드왕 2020.11.26 185 0 이런 생각해본적 있음? [4] qwer 2020.11.26 94 0 이지수가 진짜 개꼴캐같음 [4] 토깡이 2020.11.26 118 0 와 협력사 47명중에 20명이 2시간이내접속임 [2] hver 2020.11.26 89 0 니가와랑 타워 뒤진게 웃기긴 함 [3] hver 2020.11.26 116 0 딱 1주년만 보고가자 로자리 2020.11.26 313 0 건틀렛 어제도 건포 안뺐지만 오늘도 안뺄듯 DButton 2020.11.26 61 0 메인 화면 멋지다 [5] 토깡이 2020.11.26 101 0 태포보니 어지간히도 폭사했었노 [6] 양하림 2020.11.26 142 1 나유빈은 상향 안하겠지? [4] 페이문 2020.11.26 114 0 과거에 류드픽업 한적잇음? [5] ㅇㅇ (218.155) 2020.11.26 107 0 아 진짜 씨발 그라데이션으로 꼴받네 [3] 날개그늘 2020.11.26 180 9 건틀렛 아니 하이큐 잡아달라고 하긴 했는데 [4] 익명_mgMG4 2020.11.26 136 5 좋은 아침이야 카붕이들아 [6] 엘빅이 2020.11.26 126 0 류드없는거 너무 꼬와서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51 4 건틀렛 나 건틀렛 못잃어 [6] 익명_mgMG4 2020.11.26 159 0 난 나유빈 진짜 갖고싶었고 [4] 날개그늘 2020.11.26 155 3 어제 패치 이후로 스트레스 받아서 잠이 안왔는데 [2] DButton 2020.11.26 103 3 출석 드디어 들어왔다 토깡이 2020.11.26 75 0 추석유입 150정도 썼는데 [4] 익명_mgMG4 2020.11.26 178 2 이새끼들은 편해지는 비용 어디까지 걷어갈까 [1] ㅇㅇ (109.166) 2020.11.26 102 7 ✋질문 뉴비 1스테 어려움 깨는데 질문 있어. [9] XXXX (121.191) 2020.11.26 63 0 카사 이정도 질렀네 [23] 왕죽 2020.11.26 248 1 그냥 모든 채용에 천장 넣어주는게 시급하다니깐 ㅋㅋ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46 0 으악 진짜 상연아 금태야!!!!! [1] 날개그늘 2020.11.26 69 2 다이브 단축 패치 햇다고하지않앗냐 [1] 꿀때지 2020.11.26 86 0 뭐야 폐사존나 마렵던거 300일까지 참으래서 참았는데 [6] dd 2020.11.26 133 10 어제 지부 패치하는 꿈꾼듯 ㅋㅋ [7] 노드왕 2020.11.26 122 0 태스크포인트로 살거추천받음 [5] ㅇㅇ (218.155) 2020.11.26 171 0 김실장 아재가 카사 영상 찍어줬으면 좋겠다 [1] 암행어사 2020.11.26 90 0 추석뉴비 도감상황 [9] 왕죽 2020.11.26 145 2 카사유저는 하프물범같은거지 [12] 겟타 2020.11.26 137 2 카사가 딴겜에비해 가챠가 나쁘진않음 [11] 날개그늘 2020.11.26 182 3 니미싯팔 [11] 왕죽 2020.11.26 194 8 사실 밸런스 기준 잡을게 건틀렛 밖에 없는 상태라 그렇지 [10] 뱅레이 2020.11.26 111 0 브운터사이드 끄니까 할게없네 [1] 멜 2020.11.26 64 0 메이즈 하드 이벤트 다시나오면 [1] hver 2020.11.26 71 0 딴겜에서도 폭사하고옴 [11] 날개그늘 2020.11.26 160 0 전당2 일주일간 잘만 돌았는데 갑자기 왜 터지는거지 [3] 갑수 2020.11.26 92 0 확실하게 카사 개선은 그거임 [1] hver 2020.11.26 82 8 로자 피해면역은 대체 어떤 새끼 아이디어일까 [4] 74 2020.11.26 150 -1 첨에는 각성 하나정도는 2부스토리에서 하나줄거 같았거든? [2] 겟타 2020.11.26 86 0 얘네만 끝내면 전캐릭 스작 끝이노 [2] Edge 2020.11.26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21: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