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대 인원제한 없으니까


진짜 로자리더 하나만 넣고 재출격하면 클리어 될꺼같은데



그나마 류드밀라가 뒤에서 안움직이니 그거하난 못하겠다


근데이것도 4명넣어서 첫 에스타크 순살내면 나머지3명으로 금방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