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K-운터사이드라 문제인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1-26 20:34:34 https://arca.live/b/counterside/9633129 원신 명빵 이런거 잘나가는거보면 C-운터사이드였으면 어땠을까싶기도해인겜퀄은 먹어주니까 중국에서도 잘나가고 빵빵한 자본력으로 한국에서도 유저친화적운영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십공소 2020-11-26 20:36:05 중국겜이었으면 성공했을걸 자본력자체가 다르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20:37:11 진짜 비교하면안되지만 타겜들대비 카사인겜은 차원이다른수준이라생각하는데 너무안타깝네ㅅㅂ... 펼쳐보기▼ 멜 2020-11-26 20:37:05 걍 운영만 정상적으로 했어도 성공했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20:37: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유저는 하프물범같은거지 [12] 겟타 2020.11.26 137 2 카사가 딴겜에비해 가챠가 나쁘진않음 [11] 날개그늘 2020.11.26 182 3 니미싯팔 [11] 왕죽 2020.11.26 194 8 사실 밸런스 기준 잡을게 건틀렛 밖에 없는 상태라 그렇지 [10] 뱅레이 2020.11.26 111 0 브운터사이드 끄니까 할게없네 [1] 멜 2020.11.26 64 0 메이즈 하드 이벤트 다시나오면 [1] hver 2020.11.26 70 0 딴겜에서도 폭사하고옴 [11] 날개그늘 2020.11.26 159 0 전당2 일주일간 잘만 돌았는데 갑자기 왜 터지는거지 [3] 갑수 2020.11.26 91 0 확실하게 카사 개선은 그거임 [1] hver 2020.11.26 81 8 로자 피해면역은 대체 어떤 새끼 아이디어일까 [4] 74 2020.11.26 149 -1 첨에는 각성 하나정도는 2부스토리에서 하나줄거 같았거든? [2] 겟타 2020.11.26 85 0 얘네만 끝내면 전캐릭 스작 끝이노 [2] Edge 2020.11.26 140 0 근데 보통 개선이라고 표현하는건 전체적으로 좋아져야하는거잖아 [7] 라비엣 2020.11.26 1139 33 갑자기 뉴비 궁금한게 생김 [4] 하겠습니다 2020.11.26 95 0 ㅇㅇ 카사 콜라보해야함 [3]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08 0 지부시간 들쭉날쭉한거 고친다고 바꿔놓고 [5] 제이크 2020.11.26 134 1 리세 재밌긴한데 [1] 아이스커피 2020.11.26 91 0 유저 좆으로 보는 증거 하나 [3] hver 2020.11.26 133 4 도마 패치 했으니 전당 찍어봄 [3] 뱅레이 2020.11.26 125 2 개선 이벤트 <~~~~~~단어 의미 똑바로 알아두세요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41 9 카사가 살아날려면 역시 콜라보뿐이다 [10] 카사는킹갓겜 2020.11.26 201 1 늑내 이거 누구 껴주는게 이상적일까 [2] 냐루냐루냥냥펀치 2020.11.26 92 0 유빈이 덜만든거 같음 [3] 겟타 2020.11.26 97 0 K-운터사이드라 문제인가?? [4] ㅇㅇ 2020.11.26 143 0 근데 각등이가 로자한테 잘리는게 hver 2020.11.26 66 0 나유빈 멋있는데 [2] 멜 2020.11.26 143 0 뭐임이거 [6] 르반카 2020.11.26 1112 27 나와라 신룡!!! 카사를 살려줘!!! [3] hver 2020.11.26 2415 42 존나 뽑기싫어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67 8 건틀렛 또 각등이 깽판치네 [1] 토깡이 2020.11.26 122 1 카사가 다시 살아날수 있을까요..? 멜 2020.11.26 104 0 거의 모든 스팩이 상위권인 구린캐 [5] 겟타 2020.11.26 179 0 내가 유일하게 산 피규어야 [9] hver 2020.11.26 215 0 12월 예정사항 다 제대로 돼도 과금하기 꺼려질듯 [4] DisplayPort 2020.11.26 153 4 오르카는 이번 상향으로도 날아오르지 못햇다.... [5] 꿀때지 2020.11.26 150 2 반격 멋진짤 레전드.gif [9] 꿀때지 2020.11.26 240 0 내가 재밌게 한 겜들은 다 왜이러노 ㅇㅇ (121.166) 2020.11.26 71 0 나유빈 궁 마지막 효과 디버프 유지 어떻게 적용됨? fantasia 2020.11.26 70 0 출석보상이 안들어와 토깡이 2020.11.26 79 0 이거진짜 안해주면 울거야 [3] ㅇㅇ 2020.11.26 145 1 ㅋㅋ 근데 진짜 어지간히 반격 시러하나보다 [13] 꿀때지 2020.11.26 219 2 아커 [8] 비빅비 2020.11.26 119 0 제이크 소령! [4] 74 2020.11.26 144 0 지금 지르긴 좀 에반데 [10] 멜 2020.11.26 167 0 팩트는 지금도 외전 33 33 33 33 돌리고잇단거임 [6] 꿀때지 2020.11.26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20: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