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킬나는게 아니라 특수기가 잘리는거야?
일단 특수기이하에 경직무시 달렸는데?
로자리아 특수기에 궁극기급 경직 판정입니다 대신
굳이 헷갈리게
이 스킬은 특수기상태인 캐릭터한테 경직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적어놓고
그냥 궁극기판정임?
원킬나는게 아니라 특수기가 잘리는거야?
일단 특수기이하에 경직무시 달렸는데?
로자리아 특수기에 궁극기급 경직 판정입니다 대신
굳이 헷갈리게
이 스킬은 특수기상태인 캐릭터한테 경직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적어놓고
그냥 궁극기판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