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킬나는게 아니라 특수기가 잘리는거야?


일단 특수기이하에 경직무시 달렸는데?




로자리아 특수기에 궁극기급 경직 판정입니다 대신

굳이 헷갈리게

이 스킬은 특수기상태인 캐릭터한테 경직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적어놓고


그냥 궁극기판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