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ㅇㅇ 카사 콜라보해야함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추천 2 비추천 2 댓글 3 조회수 108 작성일 2020-11-26 20:40:25 https://arca.live/b/counterside/9633151 그럼 미련없이콜라보한 그 겜으로 떠날거임 추천! 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3] 겟타 2020-11-26 20:41:25 바로 그거였노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20:42:04 이거맞다 펼쳐보기▼ 뷰지영 2020-11-26 20:42:17 갠적으로 할거면 시궁쥐팀 했으면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이정도 질렀네 [23] 왕죽 2020.11.26 248 1 그냥 모든 채용에 천장 넣어주는게 시급하다니깐 ㅋㅋ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46 0 으악 진짜 상연아 금태야!!!!! [1] 날개그늘 2020.11.26 69 2 다이브 단축 패치 햇다고하지않앗냐 [1] 꿀때지 2020.11.26 86 0 뭐야 폐사존나 마렵던거 300일까지 참으래서 참았는데 [6] dd 2020.11.26 133 10 어제 지부 패치하는 꿈꾼듯 ㅋㅋ [7] 노드왕 2020.11.26 122 0 태스크포인트로 살거추천받음 [5] ㅇㅇ (218.155) 2020.11.26 170 0 김실장 아재가 카사 영상 찍어줬으면 좋겠다 [1] 암행어사 2020.11.26 90 0 추석뉴비 도감상황 [9] 왕죽 2020.11.26 145 2 카사유저는 하프물범같은거지 [12] 겟타 2020.11.26 137 2 카사가 딴겜에비해 가챠가 나쁘진않음 [11] 날개그늘 2020.11.26 182 3 니미싯팔 [11] 왕죽 2020.11.26 194 8 사실 밸런스 기준 잡을게 건틀렛 밖에 없는 상태라 그렇지 [10] 뱅레이 2020.11.26 111 0 브운터사이드 끄니까 할게없네 [1] 멜 2020.11.26 64 0 메이즈 하드 이벤트 다시나오면 [1] hver 2020.11.26 70 0 딴겜에서도 폭사하고옴 [11] 날개그늘 2020.11.26 159 0 전당2 일주일간 잘만 돌았는데 갑자기 왜 터지는거지 [3] 갑수 2020.11.26 91 0 확실하게 카사 개선은 그거임 [1] hver 2020.11.26 81 8 로자 피해면역은 대체 어떤 새끼 아이디어일까 [4] 74 2020.11.26 149 -1 첨에는 각성 하나정도는 2부스토리에서 하나줄거 같았거든? [2] 겟타 2020.11.26 85 0 얘네만 끝내면 전캐릭 스작 끝이노 [2] Edge 2020.11.26 140 0 근데 보통 개선이라고 표현하는건 전체적으로 좋아져야하는거잖아 [7] 라비엣 2020.11.26 1139 33 갑자기 뉴비 궁금한게 생김 [4] 하겠습니다 2020.11.26 95 0 ㅇㅇ 카사 콜라보해야함 [3]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08 0 지부시간 들쭉날쭉한거 고친다고 바꿔놓고 [5] 제이크 2020.11.26 134 1 리세 재밌긴한데 [1] 아이스커피 2020.11.26 91 0 유저 좆으로 보는 증거 하나 [3] hver 2020.11.26 133 4 도마 패치 했으니 전당 찍어봄 [3] 뱅레이 2020.11.26 125 2 개선 이벤트 <~~~~~~단어 의미 똑바로 알아두세요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41 9 카사가 살아날려면 역시 콜라보뿐이다 [10] 카사는킹갓겜 2020.11.26 202 1 늑내 이거 누구 껴주는게 이상적일까 [2] 냐루냐루냥냥펀치 2020.11.26 93 0 유빈이 덜만든거 같음 [3] 겟타 2020.11.26 98 0 K-운터사이드라 문제인가?? [4] ㅇㅇ 2020.11.26 144 0 근데 각등이가 로자한테 잘리는게 hver 2020.11.26 67 0 나유빈 멋있는데 [2] 멜 2020.11.26 144 0 뭐임이거 [6] 르반카 2020.11.26 1113 27 나와라 신룡!!! 카사를 살려줘!!! [3] hver 2020.11.26 2416 42 존나 뽑기싫어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67 8 건틀렛 또 각등이 깽판치네 [1] 토깡이 2020.11.26 122 1 카사가 다시 살아날수 있을까요..? 멜 2020.11.26 104 0 거의 모든 스팩이 상위권인 구린캐 [5] 겟타 2020.11.26 179 0 내가 유일하게 산 피규어야 [9] hver 2020.11.26 215 0 12월 예정사항 다 제대로 돼도 과금하기 꺼려질듯 [4] DisplayPort 2020.11.26 154 4 오르카는 이번 상향으로도 날아오르지 못햇다.... [5] 꿀때지 2020.11.26 150 2 반격 멋진짤 레전드.gif [9] 꿀때지 2020.11.26 2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20: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