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2월 예정사항 다 제대로 돼도 과금하기 꺼려질듯 DisplayPort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3 작성일 2020-11-26 20:16:52 https://arca.live/b/counterside/9633061 이미 나유빈으로 마른걸레 짜기 하려던 거 들켰는데 1주년에 또 할지 어떻게 아냐고 ㅋㅋㅋㅋㅋㅋㅋ뭐 12월 업뎃을 제대로 할 가능성 자체가 별로 없지만서도 추천! 4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0-11-26 20:17:33 1주년 신캐 각서윤일거같은데 ㅅㅂ 펼쳐보기▼ ㅇㅇ (218.155) 2020-11-26 20:18:00 삭제 수정 꺼려질까봐 이미 질럿음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26 20:18:28 꿀때지 2020-11-26 20:21: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첨에는 각성 하나정도는 2부스토리에서 하나줄거 같았거든? [2] 겟타 2020.11.26 85 0 얘네만 끝내면 전캐릭 스작 끝이노 [2] Edge 2020.11.26 140 0 근데 보통 개선이라고 표현하는건 전체적으로 좋아져야하는거잖아 [7] 라비엣 2020.11.26 1139 33 갑자기 뉴비 궁금한게 생김 [4] 하겠습니다 2020.11.26 95 0 ㅇㅇ 카사 콜라보해야함 [3]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08 0 지부시간 들쭉날쭉한거 고친다고 바꿔놓고 [5] 제이크 2020.11.26 134 1 리세 재밌긴한데 [1] 아이스커피 2020.11.26 91 0 유저 좆으로 보는 증거 하나 [3] hver 2020.11.26 133 4 도마 패치 했으니 전당 찍어봄 [3] 뱅레이 2020.11.26 125 2 개선 이벤트 <~~~~~~단어 의미 똑바로 알아두세요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41 9 카사가 살아날려면 역시 콜라보뿐이다 [10] 카사는킹갓겜 2020.11.26 202 1 늑내 이거 누구 껴주는게 이상적일까 [2] 냐루냐루냥냥펀치 2020.11.26 93 0 유빈이 덜만든거 같음 [3] 겟타 2020.11.26 98 0 K-운터사이드라 문제인가?? [4] ㅇㅇ 2020.11.26 144 0 근데 각등이가 로자한테 잘리는게 hver 2020.11.26 67 0 나유빈 멋있는데 [2] 멜 2020.11.26 144 0 뭐임이거 [6] 르반카 2020.11.26 1113 27 나와라 신룡!!! 카사를 살려줘!!! [3] hver 2020.11.26 2416 42 존나 뽑기싫어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67 8 건틀렛 또 각등이 깽판치네 [1] 토깡이 2020.11.26 122 1 카사가 다시 살아날수 있을까요..? 멜 2020.11.26 104 0 거의 모든 스팩이 상위권인 구린캐 [5] 겟타 2020.11.26 179 0 내가 유일하게 산 피규어야 [9] hver 2020.11.26 215 0 12월 예정사항 다 제대로 돼도 과금하기 꺼려질듯 [4] DisplayPort 2020.11.26 153 4 오르카는 이번 상향으로도 날아오르지 못햇다.... [5] 꿀때지 2020.11.26 150 2 반격 멋진짤 레전드.gif [9] 꿀때지 2020.11.26 240 0 내가 재밌게 한 겜들은 다 왜이러노 ㅇㅇ (121.166) 2020.11.26 71 0 나유빈 궁 마지막 효과 디버프 유지 어떻게 적용됨? fantasia 2020.11.26 70 0 출석보상이 안들어와 토깡이 2020.11.26 79 0 이거진짜 안해주면 울거야 [3] ㅇㅇ 2020.11.26 145 1 ㅋㅋ 근데 진짜 어지간히 반격 시러하나보다 [13] 꿀때지 2020.11.26 219 2 아커 [8] 비빅비 2020.11.26 119 0 제이크 소령! [4] 74 2020.11.26 144 0 지금 지르긴 좀 에반데 [10] 멜 2020.11.26 167 0 팩트는 지금도 외전 33 33 33 33 돌리고잇단거임 [6] 꿀때지 2020.11.26 130 0 스비갤 시즌2 오픈인가 [2] ㅇㅇ (218.51) 2020.11.26 163 0 배고파서 잠이안옴ㅅㅂㅠㅠ [5] qwer 2020.11.26 86 -1 기채 300장 까지가 원래 예정된 사료엿으면 많이주긴하는거엿을텐데 [7] 꿀때지 2020.11.26 164 4 씻팔 글이 잘 안나온다. [7] 뚜빵이 2020.11.26 145 1 협력사에 꼬접유저가 갑자기 늘어낫음 [2] ㅇㅇ (220.88) 2020.11.26 146 0 육빈이 날개 보다보니까 멋진거같음 [2] ㅇㅇ 2020.11.26 135 0 내생각엔 여름ㅡ추석 이벤으로 유저들 좀 모이니까 [2] ㅇㅇ 2020.11.26 202 6 상연이가 정신차리면 다음은 뭘까 [1] 토깡이 2020.11.26 90 0 지금 나만 출근체크 보상 안 받아짐? [1] ㅇㅇ 2020.11.26 113 0 자러갈거임 [1] 에프 2020.11.26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