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바꿔주면 너무 퍼주는거같은데
조절좀 해야겠다



라는 마인드가 절대로 안떠나는거임





개선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병신인거
 개선해달라고 했더니

자기는 이미 현재가 적정선이라고 생각하고
 유저한테 아 인심썻다 한번 베풀어줄게

이런느낌으로 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