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빈이 방회 어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4 작성일 2020-12-05 22:42:57 https://arca.live/b/counterside/9858810 피통이 너무 모자란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졸린개 2020-12-05 22:51:32 괜찮음 -건- 기준 나유빈은 방어 체력 회피 셋다 효율 비슷하니 있는거로 껴주면됨. 회피가 변수 만들기엔 좀 더 좋고... 펼쳐보기▼ ㅇㅇ 2020-12-05 22:51: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디코방 근황 [12] 테렌스후드 2020.12.05 1062 2 건틀렛 딱승급 기모링~ [1] ㅇㅇ 2020.12.05 72 0 오.. 나도 다이브 초기화권 들어옴 [1] 솔화 2020.12.05 113 0 근데 건틀렛교환소장비는 다 구관리국전대인가? [1] 으으윽 2020.12.05 102 0 인터넷에서 하는짓 가족들에게 들키면 [4] 오새린 2020.12.05 133 0 건틀렛 손패 운빨겜 요피별 2020.12.05 89 0 ✋질문 카운터 적성핵 누구한테 쓸까 ㅇㅇ 2020.12.05 88 0 정떡금지지? [7] 모우린호 2020.12.05 226 -1 뉴디트 떡상이 무슨말임? [2] 오새린 2020.12.05 123 0 상연이 믿으면 안댐? Recette 2020.12.05 74 0 모더B에서 핑챙 써본 사람 있음? [4] 네오딤남편 2020.12.05 127 0 공략 군수물자 확보 1-7 외곽도시 치안관리 [2] 바닐라a1 2020.12.05 2895 0 왜 안 뜨냐고 씨발놈들아 [1] ㅇㅇ 2020.12.05 223 1 할배님덜 다이브 초기화권이랑 비슷한 상황 있었음? [2] 주우차 2020.12.05 237 0 오늘 개누 뜨는 날이다 [4] 엘빅이 2020.12.05 158 1 국민 여러분 흑가은이 왔습니다 ㅇㅇ 2020.12.05 155 0 지구멸망 류드말랑카우 2020.12.05 173 0 뉴비 건틀렛 진짜 잔인하다 [3] ㅇㅇ (115.20) 2020.12.05 191 -2 2호기도키워야함? [3] Bqq 2020.12.05 128 0 뉴비 질문점 [1] ㅇㅇ (115.20) 2020.12.05 80 0 기채 천장칠 채용권 모았지만 각유빈 나올까봐 시도는 안하겠다 ㅇㅇ (119.197) 2020.12.05 97 -1 근데 다이브 초기화권 팔기는 하나 [1] ㅇㅇ 2020.12.05 108 0 다이브 초기화 더 받은애들도 있는거야? 토깡이 2020.12.05 77 0 유빈이 방회 어때 [2] ㅇㅇ 2020.12.05 164 0 허민버드 체력셋옵 떤냐 [3] ㅇㅇ (58.236) 2020.12.05 169 0 상연 더 스크루지가 과연 초기화권을 풀까? DisplayPort 2020.12.05 132 2 돈은어디서노가다해야함? [3] Bqq 2020.12.05 108 0 근데 카사 이벤트로 안불타는게 신기함 [7] 주우차 2020.12.05 265 4 중첩작전vs근첩작전ㅋㅋㅋㅋㅋㅋ ㅇㅇ 2020.12.05 123 -1 다이브는 존버 또 존버다 토깡이 2020.12.05 85 0 어려움 3번 도는 일퀘도 바꿔야지 [4] ㅇㅇ 2020.12.05 126 0 머임? 초기화권 쓰면 정지먹어? [2] ㅇㅇ (119.197) 2020.12.05 158 0 초기화권 1장을 왜 줌? [2] 페이문 2020.12.05 200 0 카사 숙제 다끝냇으니 한숨 코코낸내 해볼가 [1] 꿀때지 2020.12.05 121 0 메인 어려움 3번 이제 어디하지?? [5] ㅇㅇ 2020.12.05 133 0 카사 숙제 귀찮은점 [3] 주우차 2020.12.05 166 1 격전 2호기 표시만 그러고 실제로 안되는거 아닐까 해봣는데 꿀때지 2020.12.05 116 0 격전 나메는 시작점수가 5000점 이더라 [1] 꿀때지 2020.12.05 140 1 지금까지 조진 이미지 잡을라면 전원 초기화권 지급해야지ㅋㅋㅋ [4] 심장발전소 2020.12.05 184 3 소빈이 전장 셋바 박아야겠노 [6] 바닐라a1 2020.12.05 194 0 다이브 리필 받은 거 쓴 사람은 차단 안 당할 것 같은데 [5] ㅇㅇ 2020.12.05 162 0 각힐이 없어서 꼬울줄이야 [3] 갑수 2020.12.05 151 0 뉴디트가 떡상할진 몰랐는데 DButton 2020.12.05 99 0 b 이틀 연속 박아본 결과 [2] 솔화 2020.12.05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05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