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일주일 된 뉴빈데

나보다 약한 뉴비를 연속으로 4번 매칭되더니

4번 털어버렸어.. 흑흑 미안해
마지막엔 걍 유닛 뽑지도 않고 이모티콘만 날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