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인가 건 쉬고 심심해서 건포만 뺄겸 돌려서 막판에 6400 찍었는데 이번주 패운빨 너무 심한거같음

로우큐 하이큐에 서로 주거니받거니함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 손패에 잡혀있으면 실수 안하면 거의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