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 반응이 이득 되는 조합이면 뭐가 됐던 원마 세팅해서 집어넣으면 ㄹㅇ 1인분 함
특히 반경 안에 들어오는 애들은 싹다 맞으니까 잡몹전에도 쏠쏠하고, 메인딜러를 원딜러 쓰면 과부하 조합으로 아예 접근도 못하게 한다던가
물론 보스몹 상대론 의미없는 소리긴 한데..
경직 면역 시간만 한 15초 줬으면 지금보다 평가가 200배는 좋아졌을텐데 후..


불 반응이 이득 되는 조합이면 뭐가 됐던 원마 세팅해서 집어넣으면 ㄹㅇ 1인분 함
특히 반경 안에 들어오는 애들은 싹다 맞으니까 잡몹전에도 쏠쏠하고, 메인딜러를 원딜러 쓰면 과부하 조합으로 아예 접근도 못하게 한다던가
물론 보스몹 상대론 의미없는 소리긴 한데..
경직 면역 시간만 한 15초 줬으면 지금보다 평가가 200배는 좋아졌을텐데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