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돌 전무 푸리나 할 예정인데 그냥 q에 전체힐 딸깍이면 피증 120퍼 먹는다해서
카즈하 피증이 별로 안클거같고 그대신 전체힐 캐릭 넣으면 별로려나 진이라던가 백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