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백출이나 진이랑 비교했을 때는 카즈하가 여전히 우위에 있는건 맞는게 백출은 데히야가 풀반응을 사용해도 연소고 푸리나가 공격 타임이 더 많으면 개화가 되는데 이게 청록 효과를 이기기가 힘들고 진은 그렇게 청록 4셋이랑 서약을 써도 서약이랑 청록 쓸 수 있는건 카즈하도 마찬가지라 옛날 v1때 마냥 전체힐 안넣으면 풀스택이 불가능한게 아니라면 결국 딜적인 면에서 카즈하 이기긴 힘들거임, 거기에 카즈하는 몹몰이도 해주는 애라 편의성이 좀 차이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