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에서 라이 뽑다가 픽뚫나서 데히야 1돌 됐는데 체불치 극단 세팅한 데히야 딜이 틱당 3,500에서 10,000가까이로 올라부리네..


지금 보니까 데히야 돌파 옵션 당연히 공퍼인줄 알았는데 1돌 전까지 딜에 어떤 기여도 못하는 체퍼라는 걸 알고 미호요의 악의를 느꼈음